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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성에서 차단해제가 안 보이고 백신은 안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C,D드라이브 다 설치가 안되고 있습니다
저도 V3 365 백신 사용자인데 이상없이 설치되는것 봐서는 백신 문제아닌것같고 시스템쪽 문제 의심되네요.
다면 이런 문제는 원격 통해 확인해서 조치하는것외 다른 방법 없는것으로 보입니다.
*원격통해 어떤 문제인지 파약 필요함
원격통해 확인후 조치 가능하면 해드리고싶지만 원격 통해 해결 원하시면 (이메일주소 삭제처리) 에 메일 보내주세요.
전 월래 이런 부분 처리안하지만 예외적으로 도와드리고싶네요.
이미 설치되어있으면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경로쪽 파일이 있으면 폴더 포함해서 전부다 삭제하시고
공식사이트쪽 최신버전 다운받은후
해당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해서 이미지쪽 차단 해제 선택후 확인누릅니다.
일부 PC는 권한 문제등 보안이유로 설치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차단해제후 실행해보시고 권한문제있으면 마우스 오른쪽 클릭해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선택하시면 됩니다.
같은 현상이면 경로를 변경후 다시 시도 해야할수있으니 경로 변경후 설치 진행해보세요
예) D 디스크 있으면 D:\ShanaEncoder\ 에 설치하든 하시면됩니다.
일부 설정 따라 해당 폴더 만들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백신 어떤것 사용하고있는지 알수없으나 백신 사용중이면 최신으로 업데이트후 샤나인코더 설치 진행해보세요.
*안랩, 카스퍼스키, 이셋, 트렌드마이크로, 비트디펜더, 노턴, 아비라 백신은 실시간 감시상태에서는 진단/차단안하고있습니다. 해당 제품외 다른 제품 사용중이면 실시간 감시 종료후 진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