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s/(Pixel*Frame) 이서 원본이랑 가까운 80 정도로 올리려고 하는데 아무리 인코팅해도 40까지가 전부인데
이거 올리는법 없나요. 이거 보니까 화질차이 많이 나는거 같던데....
Bits/(Pixel*Frame) 이서 원본이랑 가까운 80 정도로 올리려고 하는데 아무리 인코팅해도 40까지가 전부인데
이거 올리는법 없나요. 이거 보니까 화질차이 많이 나는거 같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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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ts/(Pixel*Frame) = [비트레이트 / 너비 * 높이 * 초당 프레임 레이트] 입니다.
갚이 높아지려면 비트레이트(분자)가 높고 너비 * 높이 * 초당 프레임 레이트(분모)가 낮아야 겠죠.
결론적으로 따지자면 해상도가 클 수록 Bits/(Pixel*Frame) 값을 올리기 불리해지고,
초당 프레임 레이트또한 클 수록 Bits/(Pixel*Frame) 값을 올리기 힘들어지죠.
값을 올릴려면 그에 대응하는 비트레이트 값이 커야 하기 때문에요.
분자값은 Bits/(Pixel*Frame) 에 비례하지만 분모 값은 Bits/(Pixel*Frame) 값에 반비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