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
소리를 4가지로 분리하는 샤나보컬리무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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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4.03.22 | 5169 | 4 |
공지 | |
샤나인코더 통합 검색 기능 개선(샤나인코더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사용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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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1.09.30 | 19994 | 2 |
공지 | |
자유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내용은 삭제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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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0.03.18 | 17634 | 5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전에 반드시 읽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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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9.09.16 | 34426 | 7 |
공지 | 일반 |
[알림] 질문 먹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본문 변경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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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8.10.12 | 30124 | 16 |
3075 | |
WebM 형식에 대해 잘 아시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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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나디코더 | 2019.07.21 | 1804 | 0 |
3074 | |
인코딩 목록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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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tya | 2019.08.30 | 387 | 0 |
3073 | |
ffv1코덱은 비트레이트 변경을 못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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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keen | 2019.11.06 | 573 | 0 |
3072 | 질문 |
오디오 Kbps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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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길돈 | 2023.05.10 | 717 | 0 |
3071 | |
ffmpeg도 prores 코덱 지원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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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LE | 2015.08.27 | 736 | 0 |
3070 | |
비트레이트 2패스 인코딩시 오류가 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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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운랑 | 2015.11.28 | 456 | 0 |
3069 | 질문 |
안녕하세요 움짤 만들어진걸 이어서 붙히는걸 하고 싶은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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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김김김김 | 2020.06.22 | 491 | 0 |
3068 | 질문 |
그래픽 카드 성능에 따라서 인코딩 화질이 달라지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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닉넴 | 2024.02.02 | 2760 | 0 |
3067 | |
인텔 HD 그래픽스, AMD 라데온 RX 시리즈에서 OpenCL 인코딩이 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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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람군 | 2017.03.03 | 1204 | 0 |
3066 | 질문 |
설정을 똑같이 해도 왜 속도가 이렇게 차이 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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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VRJS | 2021.01.14 | 1777 | 0 |
3065 | |
아이피타임을 끄면 샤나속도가 더 빨라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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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ku 오공 | 2017.06.21 | 425 | 0 |
3064 | |
자막 챕터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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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관앵무새 | 2017.11.20 | 429 | 0 |
3063 | 일반 |
설치 후 셋업프로그램에서 바로 실행 가능하도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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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오 | 2022.03.28 | 657 | 0 |
3062 | |
ass 자막 폰트가 적용이 안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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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지나 | 2018.10.09 | 1766 | 0 |
3061 | |
4K를 1080p 로 줄일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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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비루 | 2018.12.29 | 1697 | 0 |
3060 | 질문 |
비트레이트를 엄청 올려도 색번짐이 생기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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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이아빠 | 2022.08.24 | 1349 | 0 |
3059 | |
인코딩하고 iTunes로 넣어서 재생해보니 사운드가 사라졌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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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flict | 2019.07.27 | 734 | 0 |
3058 | |
COMODO와 샤나 인코더 2.4가 출동하는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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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온 | 2014.08.22 | 3997 | 0 |
3057 | |
1080i 인코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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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lecue | 2016.10.12 | 1103 | 0 |
3056 | 질문 |
샤나인코더 및 업스케일링 작업을 위한 컴퓨터 세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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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조 | 2020.08.06 | 1855 | 0 |
다중코어 당연히 지원합니다..
쿼드코어는 완벽하게 지원하고 그 이상의 코어에서는 설정에 따라 약간씩 다르게
작동하는데 비교적 높은 설정에서는 10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코딩 설정을 높인다는건 그만큼 속도 저하를 가지고 오기 때문에 CPU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설정을 무작정 올릴 수는 없겠죠..
X264포럼등을 보면 아직은 옥타코어정도의 다중코어들을 완벽하게 지원하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대중화되지 않은 CPU를 사용하는것 보단 주력 CPU를 사용하는게 인코딩에서는
낫지 않나 싶네요...쿼드코어 두대를 네트워크 인코딩으로 연결하는 방법도 있구요..
(샤나로는 안됨..)
보통 3D렌더링은 꽤 오래전 부터 네트워크 렌더링을 지원해서 PC여러대를 가지고 있다면
속도를 비약적으로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데 인코딩 분야에선 예전부터 필요하다고는
느꼈었지만 개발자들이 신경을 안쓰는것 같더라구요..
다만 인코딩 특성상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PC에 원본 파일들을 복사해야 할텐데
TP같은 고용량 파일들을 복사하는 시간과 인코딩 시간을 합치면 결국 마찬가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은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