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
소리를 4가지로 분리하는 샤나보컬리무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
Rina | 2024.03.22 | 5483 | 4 |
공지 | |
샤나인코더 통합 검색 기능 개선(샤나인코더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사용해 보세요.)
|
Rina | 2021.09.30 | 20947 | 2 |
공지 | |
자유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내용은 삭제돼요
|
Rina | 2020.03.18 | 18232 | 5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전에 반드시 읽으세요!!!
3
|
JKyle | 2019.09.16 | 38677 | 7 |
공지 | 일반 |
[알림] 질문 먹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본문 변경 금지
24
|
JKyle | 2018.10.12 | 33239 | 17 |
3088 | |
자막 인코딩할때 문제가 생기는데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사진)
1
|
가나다라 | 2017.10.27 | 393 | 0 |
3087 | |
이번 샤나인코더 4.8 opus 코덱 버전이 몇인가요?
1
|
NLE | 2018.01.28 | 394 | 0 |
3086 | |
성탄 인사, 사이트 개편, 샤나인코더 기능 개선 아이디어...
2
|
JKyle | 2019.12.25 | 394 | 0 |
3085 | |
hevc 비트레이트 인코딩하는데요 질문드립니다.
|
쿠모투 | 2018.03.20 | 395 | 0 |
3084 | |
동적인 부분에서 영상이 blur되는데 어떻게 인코딩해야 수정할 수 있을까요?+그 외
1
|
newb | 2016.02.11 | 396 | 0 |
3083 | |
기능 추가 건의해요~
|
movie1004 | 2016.08.03 | 396 | 0 |
3082 | |
사진 평가부탁드리며 조언부탁드려요
1
|
주파수사 | 2017.01.05 | 396 | 0 |
3081 | |
샤나 인코더 os x판은 만들계획은 없나요?
1
|
욱환 | 2017.02.18 | 397 | 0 |
3080 | |
x86 과 x64 질문요
2
|
궁금한게많아 | 2017.04.22 | 397 | 0 |
3079 | |
실행이 안되요
1
|
라쿤맨 | 2017.06.25 | 397 | 0 |
3078 | |
x265 v2.2 ?
|
Kane | 2017.02.02 | 398 | 0 |
3077 | |
인코딩 된 원본영상 프레임 문제때문에
1
|
착한동구 | 2017.07.03 | 398 | 0 |
3076 | |
샤나 인코더 [level 1.3] 수정 가능한가요?
1
|
식사동토박이 | 2018.12.10 | 398 | 0 |
3075 | 질문 |
시스템 업그레이드 하려고합니다. 질문있습니다
1
|
님덕내탓 | 2024.06.21 | 398 | 0 |
3074 | |
새 버젼이나왓습니다 이 글씨 안보이게 할순업나요
4
|
goku 오공 | 2017.07.15 | 399 | 0 |
3073 | |
화면 잘라내기를 일괄적용 하는 방법은 없나요?
|
HEVC | 2018.03.12 | 399 | 0 |
3072 | |
소리가 중간중간 먹힙니다.
|
위즈트리 | 2018.06.18 | 399 | 0 |
3071 | 질문 |
빠른 설정 자막 탭 없음
2
|
현앙 | 2024.07.07 | 399 | 0 |
3070 | |
한가지 여쭤볼께있습니다
1
|
갱킨 | 2018.08.03 | 400 | 0 |
3069 | |
예약 인코딩 가능한가요?
|
ㄷㄴㄱ느 | 2018.12.22 | 400 | 0 |
다중코어 당연히 지원합니다..
쿼드코어는 완벽하게 지원하고 그 이상의 코어에서는 설정에 따라 약간씩 다르게
작동하는데 비교적 높은 설정에서는 10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코딩 설정을 높인다는건 그만큼 속도 저하를 가지고 오기 때문에 CPU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설정을 무작정 올릴 수는 없겠죠..
X264포럼등을 보면 아직은 옥타코어정도의 다중코어들을 완벽하게 지원하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대중화되지 않은 CPU를 사용하는것 보단 주력 CPU를 사용하는게 인코딩에서는
낫지 않나 싶네요...쿼드코어 두대를 네트워크 인코딩으로 연결하는 방법도 있구요..
(샤나로는 안됨..)
보통 3D렌더링은 꽤 오래전 부터 네트워크 렌더링을 지원해서 PC여러대를 가지고 있다면
속도를 비약적으로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데 인코딩 분야에선 예전부터 필요하다고는
느꼈었지만 개발자들이 신경을 안쓰는것 같더라구요..
다만 인코딩 특성상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PC에 원본 파일들을 복사해야 할텐데
TP같은 고용량 파일들을 복사하는 시간과 인코딩 시간을 합치면 결국 마찬가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은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