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
소리를 4가지로 분리하는 샤나보컬리무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
Rina | 2024.03.22 | 5331 | 4 |
공지 | |
샤나인코더 통합 검색 기능 개선(샤나인코더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사용해 보세요.)
|
Rina | 2021.09.30 | 20401 | 2 |
공지 | |
자유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내용은 삭제돼요
|
Rina | 2020.03.18 | 17918 | 5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전에 반드시 읽으세요!!!
3
|
JKyle | 2019.09.16 | 36164 | 7 |
공지 | 일반 |
[알림] 질문 먹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본문 변경 금지
23
|
JKyle | 2018.10.12 | 31154 | 16 |
3083 | 질문 |
GPU로 인코딩 하는 게 화질이 어느정도 차이나는 건가요?
1
|
bard | 2024.07.03 | 371 | 0 |
3082 | |
audio channels
1
|
Rhowski | 2017.11.07 | 372 | 0 |
3081 | |
[후원] 좋은 프로그램 만들어 주셔서 Paypal 후원했습니다.
1
|
너구리만세 | 2017.03.31 | 373 | 4 |
3080 | |
기능 추가 건의해요~
|
movie1004 | 2016.08.03 | 374 | 0 |
3079 | |
새 버젼이나왓습니다 이 글씨 안보이게 할순업나요
4
|
goku 오공 | 2017.07.15 | 374 | 0 |
3078 | |
로고파일 질문이요!
1
|
민호찡 | 2018.04.06 | 374 | 0 |
3077 | |
미리보기만 하면 프로그램이 응답없음으로 됩니다
1
|
초코보잉 | 2015.12.03 | 375 | 0 |
3076 | |
소리가 중간중간 먹힙니다.
|
위즈트리 | 2018.06.18 | 375 | 0 |
3075 | |
샤나님~ 인코딩 질문은 아닌데...
2
|
Melon | 2017.04.30 | 376 | 0 |
3074 | |
실행이 안되요
1
|
라쿤맨 | 2017.06.25 | 376 | 0 |
3073 | |
자막 인코딩할때 문제가 생기는데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사진)
1
|
가나다라 | 2017.10.27 | 377 | 0 |
3072 | |
싱크 맞춰서 인코딩 해주는 기능도 있나요?
|
노사람 | 2017.11.04 | 377 | 0 |
3071 | |
셋팅 따라 하고 싶은데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1
|
왕관앵무새 | 2017.11.28 | 377 | 0 |
3070 | |
인코딩 종료시 알림음 울리게 해주세요.
1
|
코카콜라 | 2017.03.05 | 378 | 0 |
3069 | |
이번 샤나인코더 4.8 opus 코덱 버전이 몇인가요?
1
|
NLE | 2018.01.28 | 378 | 0 |
3068 | |
hevc 비트레이트 인코딩하는데요 질문드립니다.
|
쿠모투 | 2018.03.20 | 378 | 0 |
3067 | |
질문드립니다
|
박물관방화범 | 2018.06.29 | 378 | 0 |
3066 | |
기능추가 건의 합니다.
2
|
파락 | 2016.07.07 | 379 | 0 |
3065 | |
x86 과 x64 질문요
2
|
궁금한게많아 | 2017.04.22 | 379 | 0 |
3064 | |
화면 잘라내기를 일괄적용 하는 방법은 없나요?
|
HEVC | 2018.03.12 | 380 | 0 |
다중코어 당연히 지원합니다..
쿼드코어는 완벽하게 지원하고 그 이상의 코어에서는 설정에 따라 약간씩 다르게
작동하는데 비교적 높은 설정에서는 10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코딩 설정을 높인다는건 그만큼 속도 저하를 가지고 오기 때문에 CPU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설정을 무작정 올릴 수는 없겠죠..
X264포럼등을 보면 아직은 옥타코어정도의 다중코어들을 완벽하게 지원하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대중화되지 않은 CPU를 사용하는것 보단 주력 CPU를 사용하는게 인코딩에서는
낫지 않나 싶네요...쿼드코어 두대를 네트워크 인코딩으로 연결하는 방법도 있구요..
(샤나로는 안됨..)
보통 3D렌더링은 꽤 오래전 부터 네트워크 렌더링을 지원해서 PC여러대를 가지고 있다면
속도를 비약적으로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데 인코딩 분야에선 예전부터 필요하다고는
느꼈었지만 개발자들이 신경을 안쓰는것 같더라구요..
다만 인코딩 특성상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PC에 원본 파일들을 복사해야 할텐데
TP같은 고용량 파일들을 복사하는 시간과 인코딩 시간을 합치면 결국 마찬가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은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