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
소리를 4가지로 분리하는 샤나보컬리무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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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4.03.22 | 11385 | 4 |
공지 | |
샤나인코더 통합 검색 기능 개선(샤나인코더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사용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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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1.09.30 | 25899 | 2 |
공지 | |
자유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내용은 삭제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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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0.03.18 | 24825 | 5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전에 반드시 읽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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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9.09.16 | 42395 | 7 |
공지 | 일반 |
[알림] 질문 먹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본문 변경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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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8.10.12 | 40141 | 18 |
1598 | 질문 |
샤나인코더 인코딩 중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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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OS | 2020.07.19 | 1408 | 0 |
1597 | 질문 |
스마트폰 고해상도 mp4를 FHD로 해상도를 낯추는 방법 문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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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코 | 2020.04.24 | 1409 | 0 |
1596 | 질문 |
GTX 1660 이 NVENC 에서 1060 보다 성능이 오히려 떨어지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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닐리리만보 | 2020.10.01 | 1409 | 0 |
1595 | 질문 |
업글 후에 QSV 인코딩이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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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rona | 2022.03.03 | 1409 | 0 |
1594 | 질문 |
영화필름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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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성 | 2022.12.25 | 1409 | 1 |
1593 | 질문 |
하위폴더 구조 그대로 엔코딩 파일 생성 안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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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터 | 2023.11.17 | 1409 | 0 |
1592 | |
[스레드리퍼] 인코딩 관련 질문입니다..ㅠ 고수분 찾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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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echeeky | 2018.07.20 | 1410 | 0 |
1591 | 질문 |
병합시 파일명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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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오찐 | 2021.07.12 | 1410 | 0 |
1590 | 질문 |
샤나인코더 5.3으로 써도 상관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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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라가 | 2023.09.24 | 1410 | 0 |
1589 | |
(이런 질문해도 괜찮은지 모르겠지만) 넷xxx 자막 추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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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미니 | 2018.11.07 | 1411 | 0 |
1588 | 질문 |
인코딩 시작시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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퓽차 | 2020.12.06 | 1412 | 0 |
1587 | 질문 |
혹시 최근에 인코딩한거 설정 기록 볼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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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니 | 2022.05.08 | 1412 | 0 |
1586 | 질문 |
재생속도에 따른 오디오 핏치 설정이 가능한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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큐마 | 2020.04.24 | 1413 | 0 |
1585 | 질문 |
동영상 합치기, 구간설정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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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초 | 2020.12.12 | 1413 | 0 |
1584 | |
sup 자체자막 영상 인코딩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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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빼미 | 2017.05.12 | 1414 | 0 |
1583 | 질문 |
ASS 자막 효과 중 \fade, \fad (자막이 천천히 사라지는 효과)가 적용 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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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녀 | 2022.10.29 | 1414 | 0 |
1582 | |
인코딩 할 시에 영상안에 있는 음성 언어 선택이 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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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나인코더러브 | 2019.03.20 | 1415 | 0 |
1581 | |
샤나인코더에서 해상도 설정은 어디에 있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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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톤터치 | 2019.06.14 | 1415 | 0 |
1580 | |
간단한 . 퀼리티 질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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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파수사 | 2019.10.29 | 1415 | 0 |
1579 | 질문 |
자꾸 인코딩 오류가 뜨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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휘엉청밝은달 | 2021.04.18 | 1415 | 0 |
다중코어 당연히 지원합니다..
쿼드코어는 완벽하게 지원하고 그 이상의 코어에서는 설정에 따라 약간씩 다르게
작동하는데 비교적 높은 설정에서는 10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코딩 설정을 높인다는건 그만큼 속도 저하를 가지고 오기 때문에 CPU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설정을 무작정 올릴 수는 없겠죠..
X264포럼등을 보면 아직은 옥타코어정도의 다중코어들을 완벽하게 지원하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대중화되지 않은 CPU를 사용하는것 보단 주력 CPU를 사용하는게 인코딩에서는
낫지 않나 싶네요...쿼드코어 두대를 네트워크 인코딩으로 연결하는 방법도 있구요..
(샤나로는 안됨..)
보통 3D렌더링은 꽤 오래전 부터 네트워크 렌더링을 지원해서 PC여러대를 가지고 있다면
속도를 비약적으로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데 인코딩 분야에선 예전부터 필요하다고는
느꼈었지만 개발자들이 신경을 안쓰는것 같더라구요..
다만 인코딩 특성상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PC에 원본 파일들을 복사해야 할텐데
TP같은 고용량 파일들을 복사하는 시간과 인코딩 시간을 합치면 결국 마찬가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은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