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
소리를 4가지로 분리하는 샤나보컬리무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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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4.03.22 | 5537 | 4 |
공지 | |
샤나인코더 통합 검색 기능 개선(샤나인코더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사용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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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1.09.30 | 21082 | 2 |
공지 | |
자유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내용은 삭제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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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0.03.18 | 18265 | 5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전에 반드시 읽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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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9.09.16 | 38772 | 7 |
공지 | 일반 |
[알림] 질문 먹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본문 변경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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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8.10.12 | 33333 | 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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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폰 4K로 찍은 영상 인코딩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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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버 | 2018.07.01 | 1123 | 0 |
1570 | 질문 |
완전 초보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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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ge | 2021.03.17 | 1123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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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셋속도 차이에 궁금합니다 고수님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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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슴띠 | 2018.11.09 | 1124 | 0 |
1568 | 질문 |
스트림복사에 무슨 문제가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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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gar | 2023.01.21 | 1124 | 0 |
1567 | 질문 |
파일 5개이상 동시 인코딩 못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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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키링 | 2023.12.06 | 1125 | 0 |
1566 | |
라이젠은 인코딩 시간 얼마나 걸리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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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t | 2017.04.15 | 1126 | 0 |
1565 | 질문 |
영상 초반 비트레이트 저하 끊김 현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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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jawlsgur | 2024.02.24 | 1126 | 0 |
1564 | 질문 |
리사이즈시 -1 사용하면 화면 하단 녹색띠 버그 수정이 아직 안되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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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군 | 2022.01.01 | 1127 | 0 |
1563 | |
사운드 제거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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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진 | 2016.07.01 | 1128 | 0 |
1562 | |
FFmpeg 옵션 공부할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그리고 h264 코덱 cbr 모드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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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플링 | 2017.04.27 | 1128 | 0 |
1561 | 질문 |
[hevc_nvenc] Cannot load nvEncodeAPI64.d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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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비라 | 2020.06.23 | 1129 | 0 |
1560 | |
그래픽 2개인대 인코딩 2개 초과 안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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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aclRr | 2020.01.02 | 1130 | 0 |
1559 | 질문 |
속도 문의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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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RMEVE | 2024.04.18 | 1130 | 0 |
1558 | 질문 |
*.avi,*.mkv,를 *.mpq 영상 변환할려면 어찌 해야 하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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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RPERMAN | 2021.05.29 | 1131 | 0 |
1557 | |
opencl 가속 사용하면 인코딩 오류가 종종 나지 않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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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그닥닥 | 2016.10.11 | 1132 | 0 |
1556 | 질문 |
영상, 자막 합치기 끝날때쯤 오류 부탁드립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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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eeeejo | 2021.03.02 | 1132 | 0 |
1555 | 질문 |
input file #1 (0404.jpg) is not a decoding op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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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렌티 | 2022.01.20 | 1133 | 0 |
1554 | |
4.3 버전에서 환경설정 항목중 하드웨어 가속 디코딩(DXVA2)의 기능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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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보 | 2017.03.27 | 1134 | 0 |
1553 | 질문 |
비트레이트를 딱 2000kbps 로 맞추는 방법이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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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티드카라멜 | 2023.03.31 | 1134 | 0 |
1552 | 질문 |
10bit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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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쓰 | 2021.12.29 | 1135 | 0 |
다중코어 당연히 지원합니다..
쿼드코어는 완벽하게 지원하고 그 이상의 코어에서는 설정에 따라 약간씩 다르게
작동하는데 비교적 높은 설정에서는 10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코딩 설정을 높인다는건 그만큼 속도 저하를 가지고 오기 때문에 CPU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설정을 무작정 올릴 수는 없겠죠..
X264포럼등을 보면 아직은 옥타코어정도의 다중코어들을 완벽하게 지원하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대중화되지 않은 CPU를 사용하는것 보단 주력 CPU를 사용하는게 인코딩에서는
낫지 않나 싶네요...쿼드코어 두대를 네트워크 인코딩으로 연결하는 방법도 있구요..
(샤나로는 안됨..)
보통 3D렌더링은 꽤 오래전 부터 네트워크 렌더링을 지원해서 PC여러대를 가지고 있다면
속도를 비약적으로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데 인코딩 분야에선 예전부터 필요하다고는
느꼈었지만 개발자들이 신경을 안쓰는것 같더라구요..
다만 인코딩 특성상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PC에 원본 파일들을 복사해야 할텐데
TP같은 고용량 파일들을 복사하는 시간과 인코딩 시간을 합치면 결국 마찬가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은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