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
소리를 4가지로 분리하는 샤나보컬리무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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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4.03.22 | 5154 | 4 |
공지 | |
샤나인코더 통합 검색 기능 개선(샤나인코더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사용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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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1.09.30 | 19988 | 2 |
공지 | |
자유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내용은 삭제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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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0.03.18 | 17625 | 5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전에 반드시 읽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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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9.09.16 | 34414 | 7 |
공지 | 일반 |
[알림] 질문 먹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본문 변경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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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8.10.12 | 30118 | 16 |
1555 | 질문 |
영상이 재생이 안되서 인코딩을 다시하려고 합니다. 도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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낭만닥터 | 2020.12.19 | 1047 | 0 |
1554 | 질문 |
합치기할때 다른 작업을 하면 오류가 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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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근영 | 2023.05.27 | 1047 | 0 |
1553 | 질문 |
샤나론 tbn 정보 확인은 물론 변환도 불가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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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bomama | 2020.08.24 | 1048 | 1 |
1552 | 질문 |
내장자막 이미지(vobsub) 영상에 자막 입히기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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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rling | 2021.02.04 | 1048 | 0 |
1551 | 질문 |
완전 초보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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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ge | 2021.03.17 | 1048 | 0 |
1550 | 질문 |
인코딩후 배우분들 말이 전부 아랍어? 로 바뀌어 들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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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군 | 2023.09.22 | 1049 | 0 |
1549 | 질문 |
블랙박스에서 추출한 avi 파일 인코딩시 오류가 계속 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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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nniss | 2020.09.16 | 1050 | 0 |
1548 | |
오류나면서 인코딩이 안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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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한동구 | 2018.11.17 | 1051 | 0 |
1547 | 질문 |
k3g 파일이 인코딩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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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지니 | 2021.11.08 | 1051 | 0 |
1546 | 질문 |
재인코딩시 화질 변화 질문 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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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rpScheduler | 2020.06.05 | 1052 | 0 |
1545 | |
4K HDR 영화 1920x1080 으로 인코딩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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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해피 | 2018.06.23 | 1053 | 0 |
1544 | 질문 |
동영상 합치기 모드 사용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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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래곤규 | 2022.03.20 | 1055 | 0 |
1543 | |
mp3 설정 중에서요 Cbr ab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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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ku 오공 | 2017.04.24 | 1056 | 0 |
1542 | |
인코딩 속도가 안나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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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unguni | 2019.11.25 | 1056 | 0 |
1541 | 질문 |
UK7400KNA 4K영상 재생 시 문제입니다. 도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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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midian | 2021.02.28 | 1056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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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코드 폰트 깨짐현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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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농 | 2015.05.14 | 1057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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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00x 1070ti 사용중인데 속도를 최고로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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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귤 | 2018.11.30 | 1057 | 0 |
1538 | 질문 |
동영상 회전 적용에 관한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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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ttedbell | 2021.04.15 | 1057 | 0 |
1537 | |
속도어케늘리나요??지금1.8나오는데빠른건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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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록콩 | 2019.02.27 | 1059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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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 영상의 메타데이터는 저장이 안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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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큰둥 | 2017.02.28 | 1060 | 0 |
다중코어 당연히 지원합니다..
쿼드코어는 완벽하게 지원하고 그 이상의 코어에서는 설정에 따라 약간씩 다르게
작동하는데 비교적 높은 설정에서는 10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코딩 설정을 높인다는건 그만큼 속도 저하를 가지고 오기 때문에 CPU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설정을 무작정 올릴 수는 없겠죠..
X264포럼등을 보면 아직은 옥타코어정도의 다중코어들을 완벽하게 지원하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대중화되지 않은 CPU를 사용하는것 보단 주력 CPU를 사용하는게 인코딩에서는
낫지 않나 싶네요...쿼드코어 두대를 네트워크 인코딩으로 연결하는 방법도 있구요..
(샤나로는 안됨..)
보통 3D렌더링은 꽤 오래전 부터 네트워크 렌더링을 지원해서 PC여러대를 가지고 있다면
속도를 비약적으로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데 인코딩 분야에선 예전부터 필요하다고는
느꼈었지만 개발자들이 신경을 안쓰는것 같더라구요..
다만 인코딩 특성상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PC에 원본 파일들을 복사해야 할텐데
TP같은 고용량 파일들을 복사하는 시간과 인코딩 시간을 합치면 결국 마찬가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은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