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
소리를 4가지로 분리하는 샤나보컬리무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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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4.03.22 | 11074 | 4 |
공지 | |
샤나인코더 통합 검색 기능 개선(샤나인코더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사용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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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1.09.30 | 25689 | 2 |
공지 | |
자유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내용은 삭제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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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0.03.18 | 24575 | 5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전에 반드시 읽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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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9.09.16 | 42129 | 7 |
공지 | 일반 |
[알림] 질문 먹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본문 변경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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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8.10.12 | 39834 | 18 |
1598 | |
인코딩 시 프레임 유지에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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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ng | 2019.04.05 | 1382 | 0 |
1597 | 질문 |
병합시 파일명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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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오찐 | 2021.07.12 | 1383 | 0 |
1596 | 질문 |
영화필름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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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성 | 2022.12.25 | 1383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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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ts 파일을 인코딩 하려 합니다. 도움 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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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기억 | 2017.04.27 | 1384 | 0 |
1594 | 질문 |
동영상 파일을 샤나로 인코딩 할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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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liant64 | 2023.01.30 | 1384 | 0 |
1593 | |
인코딩 도와주세요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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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p | 2019.10.16 | 1387 | 0 |
1592 | 일반 |
인코딩 변환 속도에 대하여...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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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hl0124jhl | 2020.10.10 | 1387 | 0 |
1591 | 질문 |
영상시간이 길 때에만 인코딩 시 오류가 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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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ueberry4989 | 2020.09.16 | 1388 | 0 |
1590 | 질문 |
샤나인코더 미리보기에서 폰트 글자가 깨진 걸 보고 그 폰트를 FontForge에서 유니코드Bmp으로 변환하고 추출하는데 문제가 생겼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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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NGANI | 2021.03.13 | 1388 | 0 |
1589 | 질문 |
스트림복사에 무슨 문제가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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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gar | 2023.01.21 | 1389 | 0 |
1588 | 질문 |
소리가 안나오는영상 살릴수 잇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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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ku오공 | 2020.12.10 | 1390 | 0 |
1587 | |
인텔 퀵싱크 HEVC로 인코딩하면 인코딩 시작이 안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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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lon | 2018.08.19 | 1391 | 0 |
1586 | |
질문이있습니다..고용량의 TP나 TS , TI 파일을 avi 파일로 변환할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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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나팬왕초보 | 2015.03.08 | 1392 | 0 |
1585 | 질문 |
인코딩 시작시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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퓽차 | 2020.12.06 | 1393 | 0 |
1584 | 질문 |
혹시 최근에 인코딩한거 설정 기록 볼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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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니 | 2022.05.08 | 1393 | 0 |
1583 | 질문 |
스마트폰 고해상도 mp4를 FHD로 해상도를 낯추는 방법 문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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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코 | 2020.04.24 | 1394 | 0 |
1582 | 질문 |
샤나인코더 5.3으로 써도 상관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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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라가 | 2023.09.24 | 1394 | 0 |
1581 | |
고해상도 리사이즈 인코딩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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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goon | 2019.06.26 | 1395 | 0 |
1580 | 질문 |
인코딩시 자꾸 오류가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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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icia | 2020.05.13 | 1395 | 0 |
1579 | 질문 |
인텔 퀵싱크 QSV 듀얼 디스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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뿜뿜 | 2021.08.31 | 1395 | 0 |
다중코어 당연히 지원합니다..
쿼드코어는 완벽하게 지원하고 그 이상의 코어에서는 설정에 따라 약간씩 다르게
작동하는데 비교적 높은 설정에서는 10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코딩 설정을 높인다는건 그만큼 속도 저하를 가지고 오기 때문에 CPU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설정을 무작정 올릴 수는 없겠죠..
X264포럼등을 보면 아직은 옥타코어정도의 다중코어들을 완벽하게 지원하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대중화되지 않은 CPU를 사용하는것 보단 주력 CPU를 사용하는게 인코딩에서는
낫지 않나 싶네요...쿼드코어 두대를 네트워크 인코딩으로 연결하는 방법도 있구요..
(샤나로는 안됨..)
보통 3D렌더링은 꽤 오래전 부터 네트워크 렌더링을 지원해서 PC여러대를 가지고 있다면
속도를 비약적으로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데 인코딩 분야에선 예전부터 필요하다고는
느꼈었지만 개발자들이 신경을 안쓰는것 같더라구요..
다만 인코딩 특성상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PC에 원본 파일들을 복사해야 할텐데
TP같은 고용량 파일들을 복사하는 시간과 인코딩 시간을 합치면 결국 마찬가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은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