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
소리를 4가지로 분리하는 샤나보컬리무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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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4.03.22 | 11228 | 4 |
공지 | |
샤나인코더 통합 검색 기능 개선(샤나인코더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사용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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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1.09.30 | 25749 | 2 |
공지 | |
자유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내용은 삭제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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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0.03.18 | 24679 | 5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전에 반드시 읽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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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9.09.16 | 42229 | 7 |
공지 | 일반 |
[알림] 질문 먹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본문 변경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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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8.10.12 | 39937 | 18 |
1718 | |
인코딩시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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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라지로 | 2018.09.28 | 1316 | 0 |
1717 | 질문 |
영상이 뒤집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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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모 | 2021.03.11 | 1316 | 0 |
1716 | |
영상 회전 기능이 안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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빨래엔피자 | 2015.10.02 | 1317 | 0 |
1715 | |
고수님들 모두다 봐주시고 조언부탁드림다 (샤나 노하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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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ku 오공 | 2018.09.01 | 1317 | 0 |
1714 | |
그래픽 2개인대 인코딩 2개 초과 안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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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aclRr | 2020.01.02 | 1317 | 0 |
1713 | 질문 |
시스템 종료 옵션 사용시 프리셋 마지막 설정이 강제로 저장되는 현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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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lon | 2021.01.17 | 1318 | 1 |
1712 | 질문 |
자막 바탕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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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gif | 2023.10.06 | 1319 | 0 |
1711 | |
스트림복사 오류 질문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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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이깡패다 | 2020.02.02 | 1320 | 0 |
1710 | 질문 |
완전 초보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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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ge | 2021.03.17 | 1320 | 0 |
1709 | 질문 |
인코딩 질문 좀요!! (제 환경에 맞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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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시 | 2021.11.29 | 1322 | 0 |
1708 | 질문 |
고정프레임 변환 관련해서 질문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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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 | 2022.12.14 | 1322 | 0 |
1707 | 질문 |
미디어작성날짜를 유지하며서 인코딩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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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터 | 2024.01.13 | 1323 | 0 |
1706 | |
pmp v7 인코딩 도와주세요 ㅜㅜ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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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okie | 2019.08.15 | 1324 | 0 |
1705 | 질문 |
음성-영상추룰-합병하기x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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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호천사 | 2021.02.21 | 1324 | 0 |
1704 | 일반 |
인코딩 '일시 정지'후 '다시 시작'시 인코딩 속도 저하 현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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믠수 | 2022.08.31 | 1324 | 0 |
1703 | 질문 |
MPEG2 코덱도 인터레이스 인코딩이 가능하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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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texon | 2023.10.25 | 1324 | 0 |
1702 | 질문 |
컴퓨터에서는 나오는데..tv에서 안나오길레 인코딩 할려는데 음악만 나오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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늙은돼지 | 2022.01.12 | 1326 | 0 |
1701 | |
HEVC(NVENC) 10b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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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k | 2017.04.03 | 1329 | 0 |
1700 | |
AVI를 MP4로 변환 시 배속을 변경하면 일부 영상에서 frame sampling이 균일하지 않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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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쩐지 | 2019.01.14 | 1330 | 0 |
1699 | 질문 |
고화질의 영상을 편집할려니까 프리미어에 먹히지가 않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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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리 | 2020.03.08 | 1330 | 0 |
다중코어 당연히 지원합니다..
쿼드코어는 완벽하게 지원하고 그 이상의 코어에서는 설정에 따라 약간씩 다르게
작동하는데 비교적 높은 설정에서는 10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코딩 설정을 높인다는건 그만큼 속도 저하를 가지고 오기 때문에 CPU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설정을 무작정 올릴 수는 없겠죠..
X264포럼등을 보면 아직은 옥타코어정도의 다중코어들을 완벽하게 지원하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대중화되지 않은 CPU를 사용하는것 보단 주력 CPU를 사용하는게 인코딩에서는
낫지 않나 싶네요...쿼드코어 두대를 네트워크 인코딩으로 연결하는 방법도 있구요..
(샤나로는 안됨..)
보통 3D렌더링은 꽤 오래전 부터 네트워크 렌더링을 지원해서 PC여러대를 가지고 있다면
속도를 비약적으로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데 인코딩 분야에선 예전부터 필요하다고는
느꼈었지만 개발자들이 신경을 안쓰는것 같더라구요..
다만 인코딩 특성상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PC에 원본 파일들을 복사해야 할텐데
TP같은 고용량 파일들을 복사하는 시간과 인코딩 시간을 합치면 결국 마찬가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은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