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
소리를 4가지로 분리하는 샤나보컬리무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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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4.03.22 | 5335 | 4 |
공지 | |
샤나인코더 통합 검색 기능 개선(샤나인코더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사용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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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1.09.30 | 20418 | 2 |
공지 | |
자유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내용은 삭제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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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0.03.18 | 17923 | 5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전에 반드시 읽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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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9.09.16 | 36267 | 7 |
공지 | 일반 |
[알림] 질문 먹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본문 변경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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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8.10.12 | 31242 | 16 |
1703 | 질문 |
아이패드 스크린 녹화영상 인코딩시 화면 회전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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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만돌 | 2020.10.07 | 1086 | 0 |
1702 | 질문 |
안녕하세요 ! 자막을 영상에 입히는 작업 도중 질문이 생겨서 여쭤보게 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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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비클립 | 2020.04.08 | 1085 | 0 |
1701 | |
mxf파일 오디오(wav)출력과 관련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파일정보 및 스크린샷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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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sjh5 | 2017.06.14 | 1085 | 0 |
1700 | |
라이젠 이제 샤나에서 잘 갈구는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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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VC | 2017.03.28 | 1085 | 0 |
1699 | 질문 |
여러 파일 한번에 인코딩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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헌영 | 2023.01.03 | 1083 | 0 |
1698 | |
듀얼오디오 영상에서 오디오2만 인코딩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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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artodd | 2020.02.16 | 1083 | 0 |
1697 | 질문 |
합치기 모드시 합치는 중에서 너무 오래 걸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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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 | 2023.09.16 | 1082 | 0 |
1696 | |
핸드폰 동영상 인코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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캬하하하 | 2018.06.14 | 1080 | 0 |
1695 | |
선명도 조절 기능이 cpu 리소스를 많이 먹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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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cweartz | 2017.10.11 | 1080 | 0 |
1694 | |
tv화면 출력 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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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lecue | 2016.09.06 | 1080 | 0 |
1693 | |
vismv형식의 파일을 mp4형식으로 변환하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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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entt | 2018.03.18 | 1079 | 0 |
1692 | 질문 |
UK7400KNA 4K영상 재생 시 문제입니다. 도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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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midian | 2021.02.28 | 1078 | 0 |
1691 | 질문 |
다들 최신 버전 나올떄마다 업데이트 하시는편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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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도깡 | 2023.10.19 | 1077 | 0 |
1690 | 질문 |
자동 업데이트 기능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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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hin | 2022.10.26 | 1077 | 0 |
1689 | 질문 |
HDR에서 SDR로 인코딩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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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터 | 2020.05.10 | 1076 | 0 |
1688 | |
인코딩시 오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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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라지로 | 2018.09.28 | 1076 | 0 |
1687 | 질문 |
av1 지원 보급용 그래픽 카드는 대충 언제나올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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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t | 2022.12.27 | 1075 | 0 |
1686 | 질문 |
완전 초보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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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ge | 2021.03.17 | 1074 | 0 |
1685 | |
인터레이스로 인코딩하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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랩을한다홍홍홍 | 2016.02.08 | 1074 | 0 |
1684 | 질문 |
스트림복사에 무슨 문제가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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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gar | 2023.01.21 | 1073 | 0 |
다중코어 당연히 지원합니다..
쿼드코어는 완벽하게 지원하고 그 이상의 코어에서는 설정에 따라 약간씩 다르게
작동하는데 비교적 높은 설정에서는 10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코딩 설정을 높인다는건 그만큼 속도 저하를 가지고 오기 때문에 CPU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설정을 무작정 올릴 수는 없겠죠..
X264포럼등을 보면 아직은 옥타코어정도의 다중코어들을 완벽하게 지원하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대중화되지 않은 CPU를 사용하는것 보단 주력 CPU를 사용하는게 인코딩에서는
낫지 않나 싶네요...쿼드코어 두대를 네트워크 인코딩으로 연결하는 방법도 있구요..
(샤나로는 안됨..)
보통 3D렌더링은 꽤 오래전 부터 네트워크 렌더링을 지원해서 PC여러대를 가지고 있다면
속도를 비약적으로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데 인코딩 분야에선 예전부터 필요하다고는
느꼈었지만 개발자들이 신경을 안쓰는것 같더라구요..
다만 인코딩 특성상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PC에 원본 파일들을 복사해야 할텐데
TP같은 고용량 파일들을 복사하는 시간과 인코딩 시간을 합치면 결국 마찬가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은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