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
소리를 4가지로 분리하는 샤나보컬리무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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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4.03.22 | 7112 | 4 |
공지 | |
샤나인코더 통합 검색 기능 개선(샤나인코더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사용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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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1.09.30 | 22405 | 2 |
공지 | |
자유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내용은 삭제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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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0.03.18 | 20032 | 5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전에 반드시 읽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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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9.09.16 | 39607 | 7 |
공지 | 일반 |
[알림] 질문 먹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본문 변경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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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8.10.12 | 35077 | 18 |
1720 | 질문 |
동영상 파일을 샤나로 인코딩 할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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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liant64 | 2023.01.30 | 1208 | 0 |
1719 | 질문 |
중간에 프레임이 하나 두 개 정도 깨진 영상을 인코딩하는 방법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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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ME | 2022.04.14 | 1207 | 0 |
1718 | |
HEVC(NVENC) 10b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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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k | 2017.04.03 | 1206 | 0 |
1717 | |
사나인코더 3.8쓰다가 포맷하고 4.5를 깔았는데요 인코딩이 안되서요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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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겸 | 2017.04.02 | 1206 | 0 |
1716 | 질문 |
mkv를 mp4로 변환시 오류가 바로 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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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소맨 | 2022.08.05 | 1205 | 0 |
1715 | 질문 |
블랙박스에서 추출한 avi 파일 인코딩시 오류가 계속 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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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nniss | 2020.09.16 | 1205 | 0 |
1714 | 질문 |
합치기시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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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이있습니다 | 2023.09.22 | 1204 | 0 |
1713 | 질문 |
MP4 내장자막 인코딩시 자막 지연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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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 | 2021.02.06 | 1203 | 0 |
1712 | 질문 |
오디오 효과 질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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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미 | 2020.11.14 | 1203 | 0 |
1711 | 질문 |
영상 가운데 자르기 한번더 질문드립니다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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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승 | 2020.03.10 | 1203 | 0 |
1710 | 질문 |
빠른설정 영상조절시(명도 및 감마 수치 변경) 결과물이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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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kazziizz | 2022.12.13 | 1202 | 0 |
1709 | 질문 |
삼성 직구티비에 dts가 지원이 안되는데, 어떻게 인코딩하면 가장 좋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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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niel8998 | 2020.08.15 | 1202 | 0 |
1708 | 일반 |
움짤 만들기 프리셋을 업데이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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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20.03.11 | 1201 | 0 |
1707 | |
vp9 8K인코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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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boy943 | 2016.08.15 | 1201 | 0 |
1706 | 질문 |
색상이 다르게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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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발광 | 2021.12.13 | 1200 | 0 |
1705 | 질문 |
아래 삼성티비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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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niel8998 | 2020.08.27 | 1200 | 0 |
1704 | |
스트림복사 합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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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ycallme | 2018.07.07 | 1200 | 0 |
1703 | 질문 |
컴퓨터를 새로 맞출려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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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asee39 | 2022.03.27 | 1199 | 0 |
1702 | 질문 |
똑같은 MP4 파일인데 무엇때문에 옛날버전은 되고 최신버전 인코딩한건 안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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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칸 | 2020.04.05 | 1197 | 0 |
1701 | 질문 |
av1 지원 보급용 그래픽 카드는 대충 언제나올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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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t | 2022.12.27 | 1196 | 0 |
다중코어 당연히 지원합니다..
쿼드코어는 완벽하게 지원하고 그 이상의 코어에서는 설정에 따라 약간씩 다르게
작동하는데 비교적 높은 설정에서는 10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코딩 설정을 높인다는건 그만큼 속도 저하를 가지고 오기 때문에 CPU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설정을 무작정 올릴 수는 없겠죠..
X264포럼등을 보면 아직은 옥타코어정도의 다중코어들을 완벽하게 지원하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대중화되지 않은 CPU를 사용하는것 보단 주력 CPU를 사용하는게 인코딩에서는
낫지 않나 싶네요...쿼드코어 두대를 네트워크 인코딩으로 연결하는 방법도 있구요..
(샤나로는 안됨..)
보통 3D렌더링은 꽤 오래전 부터 네트워크 렌더링을 지원해서 PC여러대를 가지고 있다면
속도를 비약적으로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데 인코딩 분야에선 예전부터 필요하다고는
느꼈었지만 개발자들이 신경을 안쓰는것 같더라구요..
다만 인코딩 특성상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PC에 원본 파일들을 복사해야 할텐데
TP같은 고용량 파일들을 복사하는 시간과 인코딩 시간을 합치면 결국 마찬가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은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