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
소리를 4가지로 분리하는 샤나보컬리무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
Rina | 2024.03.22 | 10891 | 4 |
공지 | |
샤나인코더 통합 검색 기능 개선(샤나인코더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사용해 보세요.)
|
Rina | 2021.09.30 | 25577 | 2 |
공지 | |
자유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내용은 삭제돼요
|
Rina | 2020.03.18 | 24474 | 5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전에 반드시 읽으세요!!!
3
|
JKyle | 2019.09.16 | 42016 | 7 |
공지 | 일반 |
[알림] 질문 먹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본문 변경 금지
24
|
JKyle | 2018.10.12 | 39740 | 18 |
1738 | |
색감 필터 질문있습니다!^^
1
|
페오 | 2015.03.21 | 826 | 0 |
1737 | |
색감이 누렇게 됩니다. (사진첨부)
1
|
heka1121 | 2017.02.05 | 991 | 0 |
1736 | |
색감조절,영상조절은 미리보기가 없나요??
|
크러쉬온유 | 2018.05.08 | 647 | 0 |
1735 | 질문 |
색공간 바꾸기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
김성우 | 2024.09.30 | 241 | 0 |
1734 | 질문 |
색상이 다르게 나옵니다
5
|
김발광 | 2021.12.13 | 1364 | 0 |
1733 | 질문 |
색상이 이상하게 출력되는 영상을 샤나에서 보정이 가능할까요?
3
|
바람돌이 | 2023.05.26 | 1118 | 0 |
1732 | |
샤나 2.1이후 버전에서 나타났던 2pass오류문제 원인을 찾은 듯..
2
|
HThoreau | 2014.12.21 | 2754 | 0 |
1731 | |
샤나 4.71 실행하면 v3가 뜨면서 실행이 안되네요
2
|
궁금한게많아 | 2017.04.13 | 595 | 0 |
1730 | 질문 |
샤나 5.0 버젼부터 CPU를 엄청 먹는데 이유를 모르겠네요
5
|
궁금한게많아 | 2020.04.08 | 1629 | 0 |
1729 | 일반 |
샤나 5.1.0.2
3
|
왕눈이 | 2023.01.30 | 1722 | 0 |
1728 | 질문 |
샤나 5.1.3 업글 후에 GPU 점유율 둔화... 는 없는걸로 확인됨!
5
|
조 | 2022.03.26 | 1521 | 0 |
1727 | |
샤나 HEVC와 최신버전 HEVC 속도 비교
7
|
HThoreau | 2015.04.15 | 3182 | 0 |
1726 | 질문 |
샤나 데모 파일도 유료로 바뀌었나요??
2
|
야미타임 | 2021.02.28 | 1456 | 0 |
1725 | |
샤나 매개변수설정이랑 셋팅하는방법좀 알려주세요
1
|
무도인파일짱짱맨 | 2019.01.15 | 1107 | 0 |
1724 | 질문 |
샤나 미리보기 재생화면 60fps 제한 풀수없나요?
|
ahahsrk | 2023.05.25 | 1082 | 0 |
1723 | |
샤나 실행이 안되네요..==;;
4
|
샤날라 | 2014.09.05 | 4133 | 0 |
1722 | 질문 |
샤나 업데이트 이후에 인코딩 오류가 뜹니다
4
|
블랙조커 | 2021.06.05 | 1954 | 0 |
1721 | |
샤나 인코더 3.8버전 다운로드가 자꾸 실패해요
1
|
미나비 | 2016.07.13 | 812 | 0 |
1720 | |
샤나 인코더 3.8인데요..ㅠㅠ
2
|
별이 | 2016.10.22 | 609 | 0 |
1719 | |
샤나 인코더 4.8 버전 되나요?
3
|
핥아버지 | 2018.01.18 | 645 | 0 |
다중코어 당연히 지원합니다..
쿼드코어는 완벽하게 지원하고 그 이상의 코어에서는 설정에 따라 약간씩 다르게
작동하는데 비교적 높은 설정에서는 10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코딩 설정을 높인다는건 그만큼 속도 저하를 가지고 오기 때문에 CPU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설정을 무작정 올릴 수는 없겠죠..
X264포럼등을 보면 아직은 옥타코어정도의 다중코어들을 완벽하게 지원하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대중화되지 않은 CPU를 사용하는것 보단 주력 CPU를 사용하는게 인코딩에서는
낫지 않나 싶네요...쿼드코어 두대를 네트워크 인코딩으로 연결하는 방법도 있구요..
(샤나로는 안됨..)
보통 3D렌더링은 꽤 오래전 부터 네트워크 렌더링을 지원해서 PC여러대를 가지고 있다면
속도를 비약적으로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데 인코딩 분야에선 예전부터 필요하다고는
느꼈었지만 개발자들이 신경을 안쓰는것 같더라구요..
다만 인코딩 특성상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PC에 원본 파일들을 복사해야 할텐데
TP같은 고용량 파일들을 복사하는 시간과 인코딩 시간을 합치면 결국 마찬가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은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