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
소리를 4가지로 분리하는 샤나보컬리무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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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4.03.22 | 11170 | 4 |
공지 | |
샤나인코더 통합 검색 기능 개선(샤나인코더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사용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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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1.09.30 | 25709 | 2 |
공지 | |
자유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내용은 삭제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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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0.03.18 | 24625 | 5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전에 반드시 읽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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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9.09.16 | 42188 | 7 |
공지 | 일반 |
[알림] 질문 먹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본문 변경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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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8.10.12 | 39890 | 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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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튜브 영상 품질 대비 용량과 제가 만든 동영상의 품질 대비 용량이 너무 차이가 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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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플라인 | 2019.03.10 | 1430 | 0 |
1737 | 질문 |
mxf 4k 영상을 확장자 변경 없이 용량만 줄일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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띠로롱 | 2024.01.14 | 1428 | 0 |
1736 | 질문 |
원본이 TS 파일이면 TS로 스트림복사 할때 오류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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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근영 | 2023.05.12 | 1427 | 0 |
1735 | 질문 |
스트림카피+합치기시 내장자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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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action | 2023.09.19 | 1426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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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TS 6채널을 AAC 또는 AC3 5.1채널로 인코딩 할 경우 볼륨조정이 않되는 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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콕콕 | 2017.01.13 | 1424 | 0 |
1733 | 질문 |
AVI 파일의 일부를 잘라내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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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azyIvan | 2022.12.02 | 1423 | 0 |
1732 | 질문 |
리사이즈시 -1 사용하면 화면 하단 녹색띠 버그 수정이 아직 안되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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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군 | 2022.01.01 | 1423 | 0 |
1731 | 질문 |
동영상 회전 적용에 관한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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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ttedbell | 2021.04.15 | 1422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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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더 드래그로 인코딩파일 추가는 안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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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m548 | 2019.06.22 | 1418 | 0 |
1729 | 질문 |
오디오 효과 질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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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미 | 2020.11.14 | 1417 | 0 |
1728 | |
ts에서 mp4 오류.. 도와주세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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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모쯔 | 2016.11.15 | 1417 | 0 |
1727 | 질문 |
"(작업한)폴더열기" 기능 만들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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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이드 | 2022.01.02 | 1416 | 0 |
1726 | 질문 |
음성싱크를 딜레이 줄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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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성빛 | 2021.07.27 | 1416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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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나 인코더 처음 써보는데요 저용량 프리셋은 어떻게 설정 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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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zp1423 | 2018.12.08 | 1416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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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텔 HD 그래픽스, AMD 라데온 RX 시리즈에서 OpenCL 인코딩이 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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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람군 | 2017.03.03 | 1416 | 0 |
1723 | 질문 |
인코딩후 배우분들 말이 전부 아랍어? 로 바뀌어 들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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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군 | 2023.09.22 | 1414 | 0 |
1722 | 질문 |
티비가 지원하는 코덱에 관해 질문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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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체코비 | 2022.05.04 | 1414 | 0 |
1721 | 질문 |
10bit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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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쓰 | 2021.12.29 | 1414 | 0 |
1720 | 질문 |
인코딩시 자꾸 오류가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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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icia | 2020.05.13 | 1414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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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file 에 따른 화질차이가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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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ne | 2015.07.15 | 1414 | 0 |
다중코어 당연히 지원합니다..
쿼드코어는 완벽하게 지원하고 그 이상의 코어에서는 설정에 따라 약간씩 다르게
작동하는데 비교적 높은 설정에서는 10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코딩 설정을 높인다는건 그만큼 속도 저하를 가지고 오기 때문에 CPU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설정을 무작정 올릴 수는 없겠죠..
X264포럼등을 보면 아직은 옥타코어정도의 다중코어들을 완벽하게 지원하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대중화되지 않은 CPU를 사용하는것 보단 주력 CPU를 사용하는게 인코딩에서는
낫지 않나 싶네요...쿼드코어 두대를 네트워크 인코딩으로 연결하는 방법도 있구요..
(샤나로는 안됨..)
보통 3D렌더링은 꽤 오래전 부터 네트워크 렌더링을 지원해서 PC여러대를 가지고 있다면
속도를 비약적으로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데 인코딩 분야에선 예전부터 필요하다고는
느꼈었지만 개발자들이 신경을 안쓰는것 같더라구요..
다만 인코딩 특성상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PC에 원본 파일들을 복사해야 할텐데
TP같은 고용량 파일들을 복사하는 시간과 인코딩 시간을 합치면 결국 마찬가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은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