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
소리를 4가지로 분리하는 샤나보컬리무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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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4.03.22 | 5402 | 4 |
공지 | |
샤나인코더 통합 검색 기능 개선(샤나인코더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사용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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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1.09.30 | 20652 | 2 |
공지 | |
자유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내용은 삭제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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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0.03.18 | 18079 | 5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전에 반드시 읽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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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9.09.16 | 37886 | 7 |
공지 | 일반 |
[알림] 질문 먹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본문 변경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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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8.10.12 | 32550 | 16 |
1703 | |
HEVC 프리셋 Intel 7700 CPU 인코딩 속도좀 알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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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itetu | 2017.04.24 | 1110 | 0 |
1702 | 질문 |
같은 음질로 인코딩 하면 손실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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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코더플 | 2023.01.15 | 1109 | 0 |
1701 | 질문 |
안녕하세요 영상 음성 합치기 분리할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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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이사랑 | 2023.04.01 | 1107 | 0 |
1700 | 질문 |
파일 형식 및 비디오 코텍 설정 문의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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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나 | 2024.01.24 | 1106 | 0 |
1699 | 질문 |
동영상 파일을 샤나로 인코딩 할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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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liant64 | 2023.01.30 | 1106 | 0 |
1698 | 질문 |
원본 파일 사양 그대로 포맷만 변경할수는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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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hnny | 2023.05.08 | 1104 | 0 |
1697 | 질문 |
색상이 다르게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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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발광 | 2021.12.13 | 1104 | 0 |
1696 | 질문 |
HEVC(AMF) 인코딩을 하면 비트레이트가 지멋대로 올라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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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dte23 | 2020.08.02 | 1104 | 0 |
1695 | 질문 |
HDR에서 SDR로 인코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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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터 | 2020.05.10 | 1103 | 0 |
1694 | 질문 |
UK7400KNA 4K영상 재생 시 문제입니다. 도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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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midian | 2021.02.28 | 1102 | 0 |
1693 | |
재생속도 관련 문의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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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롱크롱 | 2018.03.28 | 1101 | 0 |
1692 | 질문 |
10bit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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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쓰 | 2021.12.29 | 1100 | 0 |
1691 | 질문 |
k3g 파일이 인코딩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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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지니 | 2021.11.08 | 1100 | 0 |
1690 | 질문 |
중간에 프레임이 하나 두 개 정도 깨진 영상을 인코딩하는 방법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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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ME | 2022.04.14 | 1098 | 0 |
1689 | 질문 |
빠른설정 영상조절시(명도 및 감마 수치 변경) 결과물이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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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kazziizz | 2022.12.13 | 1097 | 0 |
1688 | 질문 |
*.avi,*.mkv,를 *.mpq 영상 변환할려면 어찌 해야 하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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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RPERMAN | 2021.05.29 | 1097 | 0 |
1687 | |
프리셋속도 차이에 궁금합니다 고수님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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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슴띠 | 2018.11.09 | 1097 | 0 |
1686 | 질문 |
컴퓨터를 새로 맞출려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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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asee39 | 2022.03.27 | 1096 | 0 |
1685 | 질문 |
인코딩하면 시간이 늘어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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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설 | 2023.02.22 | 1095 | 0 |
1684 | 질문 |
인코더 배속이 느려졌다 빨라졌다 하는 이유는 뭔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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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셀 | 2022.01.18 | 1095 | 0 |
다중코어 당연히 지원합니다..
쿼드코어는 완벽하게 지원하고 그 이상의 코어에서는 설정에 따라 약간씩 다르게
작동하는데 비교적 높은 설정에서는 10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코딩 설정을 높인다는건 그만큼 속도 저하를 가지고 오기 때문에 CPU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설정을 무작정 올릴 수는 없겠죠..
X264포럼등을 보면 아직은 옥타코어정도의 다중코어들을 완벽하게 지원하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대중화되지 않은 CPU를 사용하는것 보단 주력 CPU를 사용하는게 인코딩에서는
낫지 않나 싶네요...쿼드코어 두대를 네트워크 인코딩으로 연결하는 방법도 있구요..
(샤나로는 안됨..)
보통 3D렌더링은 꽤 오래전 부터 네트워크 렌더링을 지원해서 PC여러대를 가지고 있다면
속도를 비약적으로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데 인코딩 분야에선 예전부터 필요하다고는
느꼈었지만 개발자들이 신경을 안쓰는것 같더라구요..
다만 인코딩 특성상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PC에 원본 파일들을 복사해야 할텐데
TP같은 고용량 파일들을 복사하는 시간과 인코딩 시간을 합치면 결국 마찬가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은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