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
소리를 4가지로 분리하는 샤나보컬리무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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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4.03.22 | 5817 | 4 |
공지 | |
샤나인코더 통합 검색 기능 개선(샤나인코더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사용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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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1.09.30 | 21478 | 2 |
공지 | |
자유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내용은 삭제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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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0.03.18 | 18552 | 5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전에 반드시 읽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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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9.09.16 | 39050 | 7 |
공지 | 일반 |
[알림] 질문 먹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본문 변경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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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8.10.12 | 33676 | 18 |
1714 | 질문 |
HDR10+ 인코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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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나 | 2023.08.14 | 1167 | 0 |
1713 | |
설정 좀 도와주세요!!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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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d5283 | 2018.08.05 | 1167 | 0 |
1712 | |
말소리 증폭(?)만은 따로 못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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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LLiVER | 2016.05.03 | 1167 | 0 |
1711 | |
3D 동영상 2D 변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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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시컬 | 2019.02.24 | 1166 | 0 |
1710 | 질문 |
속도 문의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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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RMEVE | 2024.04.18 | 1165 | 0 |
1709 | 질문 |
영상 초반 비트레이트 저하 끊김 현상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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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jawlsgur | 2024.02.24 | 1164 | 0 |
1708 | 질문 |
자동 업데이트 기능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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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hin | 2022.10.26 | 1164 | 0 |
1707 | 질문 |
오디오 효과 질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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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미 | 2020.11.14 | 1164 | 0 |
1706 | |
HEVC(NVENC) 10b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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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k | 2017.04.03 | 1164 | 0 |
1705 | |
h265의 하드웨어 인코딩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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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서기 | 2015.12.10 | 1164 | 0 |
1704 | 질문 |
블랙박스에서 추출한 avi 파일 인코딩시 오류가 계속 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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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nniss | 2020.09.16 | 1163 | 0 |
1703 | |
더블 프레임 레이트 사용해서 인코딩했는데 다시 인코딩해야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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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임 | 2019.02.11 | 1163 | 0 |
1702 | 질문 |
av1 지원 보급용 그래픽 카드는 대충 언제나올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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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t | 2022.12.27 | 1162 | 0 |
1701 | |
HEVC(NVENC) 로 인코딩시 영상 재생이 잘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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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루푸루 | 2019.02.09 | 1162 | 0 |
1700 | |
HEVC 관련해서 궁금한 사항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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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매람보 | 2017.10.10 | 1162 | 0 |
1699 | 질문 |
멀티 오디오 채널에서 Kor, Eng 라벨 지정할 수 없나요? 인코딩하면 자막, 오디오 채널 라벨이 지워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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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wck77 | 2020.01.14 | 1161 | 0 |
1698 | |
샤나 인코더 아쉬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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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버닌자 | 2015.07.02 | 1159 | 0 |
1697 | |
샤나 인코더로 인코딩 후 프리미어 프로에서 소리가 짤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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춘싸 | 2019.05.16 | 1158 | 0 |
1696 | 일반 |
잘 아는게 아니라면 그냥 기본 설정들을 활용하는게 낫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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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g | 2023.07.03 | 1157 | 0 |
1695 | |
mts 파일을 인코딩 하려 합니다. 도움 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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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기억 | 2017.04.27 | 1156 | 0 |
다중코어 당연히 지원합니다..
쿼드코어는 완벽하게 지원하고 그 이상의 코어에서는 설정에 따라 약간씩 다르게
작동하는데 비교적 높은 설정에서는 10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코딩 설정을 높인다는건 그만큼 속도 저하를 가지고 오기 때문에 CPU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설정을 무작정 올릴 수는 없겠죠..
X264포럼등을 보면 아직은 옥타코어정도의 다중코어들을 완벽하게 지원하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대중화되지 않은 CPU를 사용하는것 보단 주력 CPU를 사용하는게 인코딩에서는
낫지 않나 싶네요...쿼드코어 두대를 네트워크 인코딩으로 연결하는 방법도 있구요..
(샤나로는 안됨..)
보통 3D렌더링은 꽤 오래전 부터 네트워크 렌더링을 지원해서 PC여러대를 가지고 있다면
속도를 비약적으로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데 인코딩 분야에선 예전부터 필요하다고는
느꼈었지만 개발자들이 신경을 안쓰는것 같더라구요..
다만 인코딩 특성상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PC에 원본 파일들을 복사해야 할텐데
TP같은 고용량 파일들을 복사하는 시간과 인코딩 시간을 합치면 결국 마찬가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은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