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
소리를 4가지로 분리하는 샤나보컬리무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
Rina | 2024.03.22 | 5333 | 4 |
공지 | |
샤나인코더 통합 검색 기능 개선(샤나인코더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사용해 보세요.)
|
Rina | 2021.09.30 | 20402 | 2 |
공지 | |
자유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내용은 삭제돼요
|
Rina | 2020.03.18 | 17919 | 5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전에 반드시 읽으세요!!!
3
|
JKyle | 2019.09.16 | 36181 | 7 |
공지 | 일반 |
[알림] 질문 먹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본문 변경 금지
23
|
JKyle | 2018.10.12 | 31172 | 16 |
1703 | 질문 |
음성-영상추룰-합병하기xml
1
|
수호천사 | 2021.02.21 | 996 | 0 |
1702 | 질문 |
인코딩 오류 질문합니다
1
|
해빈 | 2022.02.24 | 996 | 0 |
1701 | 질문 |
투명 배경 영상을 webp 변환시 알파값이 날아갑니다
1
|
ㅇㅅㅇㅅㅇㅅ | 2023.01.13 | 996 | 0 |
1700 | |
샤나인코더 인코딩시 비트레이트 단위가 어떻게 되나요?
1
|
레빈1 | 2017.02.08 | 997 | 0 |
1699 | |
안녕하세요. 인코딩이 안 되어 문의드려요ㅠㅠ
1
|
낭낭샤나짱 | 2019.11.06 | 997 | 0 |
1698 | |
용량이 반으로 줄어드는데 이건 왜 그런거에요..?
1
|
엔젤 | 2019.10.24 | 998 | 0 |
1697 | 질문 |
똑같은 MP4 파일인데 무엇때문에 옛날버전은 되고 최신버전 인코딩한건 안되나요?
1
|
샤칸 | 2020.04.05 | 998 | 0 |
1696 | 질문 |
업뎃 후 파일 목록 추가 하면 컴터가 버벅 대면서..
2
|
시버 | 2021.03.22 | 999 | 0 |
1695 | |
smi자막 인코딩을 할려고하는데 인식을 전혀 못하네요.
3
|
Lunaciel | 2017.02.17 | 1000 | 0 |
1694 | |
영상 사이즈를 변경하면 이렇게 색감이 원래 달라지는 것인가요?
|
HS | 2019.02.27 | 1001 | 0 |
1693 | |
h265 -> h264 인코딩하는데 오류가 뜹니다.
1
|
곰돌맨 | 2019.11.05 | 1004 | 0 |
1692 | |
버젼 4.9 64비트 사용중인데요 밝기조절을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1
|
장비 | 2019.06.04 | 1005 | 0 |
1691 | |
av1 무료 코덱 언제쯤 적용될까요
3
|
쩌는사냐인코더 | 2018.05.12 | 1006 | 0 |
1690 | 질문 |
인코딩 할때 깨진(손상) 부분을 삭제나 건너뛰어 인코딩이 가능한가요?
1
|
석민 | 2022.02.16 | 1006 | 0 |
1689 | 질문 |
vc-133rm 이라는 차량용 모니터 아시는분 계실까요?
1
|
곤니숑와 | 2022.09.29 | 1006 | 0 |
1688 | |
unhandle 오류가 뜹니다
1
|
이주하 | 2017.02.27 | 1007 | 0 |
1687 | |
라이젠 스레드리퍼 2990WX 지원좀 부탁드려요~ CPU사용률 20% ㅠㅠ
1
|
핀다 | 2018.08.18 | 1007 | 0 |
1686 | 질문 |
구간 설정 싱크 오류
1
|
랄룰 | 2022.11.18 | 1007 | 0 |
1685 | |
파일병합할때 비트레이트기준을 어떻게 잡아야할까요
1
|
머대리과장 | 2019.02.13 | 1008 | 0 |
1684 | |
인코딩을 해도 프레임 수 변화가 없는데 뭐가 잘못일까요 ㅜㅜ
3
|
pppolop | 2019.10.12 | 1008 | 0 |
다중코어 당연히 지원합니다..
쿼드코어는 완벽하게 지원하고 그 이상의 코어에서는 설정에 따라 약간씩 다르게
작동하는데 비교적 높은 설정에서는 10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코딩 설정을 높인다는건 그만큼 속도 저하를 가지고 오기 때문에 CPU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설정을 무작정 올릴 수는 없겠죠..
X264포럼등을 보면 아직은 옥타코어정도의 다중코어들을 완벽하게 지원하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대중화되지 않은 CPU를 사용하는것 보단 주력 CPU를 사용하는게 인코딩에서는
낫지 않나 싶네요...쿼드코어 두대를 네트워크 인코딩으로 연결하는 방법도 있구요..
(샤나로는 안됨..)
보통 3D렌더링은 꽤 오래전 부터 네트워크 렌더링을 지원해서 PC여러대를 가지고 있다면
속도를 비약적으로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데 인코딩 분야에선 예전부터 필요하다고는
느꼈었지만 개발자들이 신경을 안쓰는것 같더라구요..
다만 인코딩 특성상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PC에 원본 파일들을 복사해야 할텐데
TP같은 고용량 파일들을 복사하는 시간과 인코딩 시간을 합치면 결국 마찬가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은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