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
소리를 4가지로 분리하는 샤나보컬리무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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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4.03.22 | 11037 | 4 |
공지 | |
샤나인코더 통합 검색 기능 개선(샤나인코더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사용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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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1.09.30 | 25670 | 2 |
공지 | |
자유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내용은 삭제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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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0.03.18 | 24555 | 5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전에 반드시 읽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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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9.09.16 | 42108 | 7 |
공지 | 일반 |
[알림] 질문 먹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본문 변경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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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8.10.12 | 39822 | 18 |
138 | 질문 |
인코딩 하는데 cpu gpu 점유율이 낮게 나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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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ilor | 2024.06.24 | 769 | 0 |
137 | 질문 |
MP4에 SMI 자막을 입히려는데 계속 에러가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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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파트 | 2024.06.24 | 870 | 0 |
136 | 질문 |
오래된 컴퓨터 교체할 생각인데 체감이 어느정도 될런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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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o | 2024.06.26 | 1371 | 0 |
135 | 질문 |
다중 자막 중 한글 선택 하면 영어와 같이 이중으로 입혀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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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드추천 | 2024.06.26 | 689 | 0 |
134 | 질문 |
비디오는 스트림 복사하고, 오디오만 인코딩 할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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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상적인인절미 | 2024.06.30 | 588 | 0 |
133 | 질문 |
GPU로 인코딩 하는 게 화질이 어느정도 차이나는 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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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rd | 2024.07.03 | 1256 | 0 |
132 | 질문 |
샤나 인코더 입문자인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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랄라꼴레이션 | 2024.07.03 | 610 | 0 |
131 | 일반 |
파일면의 앞문자 추가외에 뒷문자도 추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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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lly | 2024.07.03 | 450 | 0 |
130 | 질문 |
XVID와 XVID(core) 코덱의 차이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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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그므라 | 2024.07.04 | 812 | 0 |
129 | 질문 |
빠른 설정 자막 탭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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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앙 | 2024.07.07 | 597 | 0 |
128 | 질문 |
인터레이스 영상 인코딩 할 때 디인터레이스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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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늘아재 | 2024.07.12 | 1726 | 0 |
127 | 질문 |
신기해서 질문 드려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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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식이 | 2024.07.13 | 803 | 0 |
126 | 질문 |
뻥튀기된 프레임 확인방법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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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상적인인절미 | 2024.07.17 | 622 | 0 |
125 | 질문 |
아이폰 영상 3개를 합치고 싶은데 색감이 물빠진 색깔로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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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렌티 | 2024.07.17 | 485 | 0 |
124 | 질문 |
MKV to MP4 오류 해결 방법 좀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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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파트 | 2024.07.19 | 662 | 0 |
123 | 일반 |
인코딩 하다보면 프레임 드랍이 생기는 영상이 있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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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보콘 | 2024.07.19 | 708 | 0 |
122 | 질문 |
동영상과 사진을 합치기 모드로 인코딩시 사진의 재생 시간을 늘리는 방법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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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피 | 2024.07.20 | 467 | 0 |
121 | 일반 |
인코딩 완료 후 원본 파일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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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기늬 | 2024.07.20 | 1486 | 0 |
120 | 정보 |
장면 기반 인코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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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hpp | 2024.07.29 | 433 | 0 |
119 | 일반 |
영상사이즈변경에 배율옵션 추가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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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xtgo | 2024.08.01 | 474 | 0 |
다중코어 당연히 지원합니다..
쿼드코어는 완벽하게 지원하고 그 이상의 코어에서는 설정에 따라 약간씩 다르게
작동하는데 비교적 높은 설정에서는 10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코딩 설정을 높인다는건 그만큼 속도 저하를 가지고 오기 때문에 CPU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설정을 무작정 올릴 수는 없겠죠..
X264포럼등을 보면 아직은 옥타코어정도의 다중코어들을 완벽하게 지원하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대중화되지 않은 CPU를 사용하는것 보단 주력 CPU를 사용하는게 인코딩에서는
낫지 않나 싶네요...쿼드코어 두대를 네트워크 인코딩으로 연결하는 방법도 있구요..
(샤나로는 안됨..)
보통 3D렌더링은 꽤 오래전 부터 네트워크 렌더링을 지원해서 PC여러대를 가지고 있다면
속도를 비약적으로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데 인코딩 분야에선 예전부터 필요하다고는
느꼈었지만 개발자들이 신경을 안쓰는것 같더라구요..
다만 인코딩 특성상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PC에 원본 파일들을 복사해야 할텐데
TP같은 고용량 파일들을 복사하는 시간과 인코딩 시간을 합치면 결국 마찬가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은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