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
소리를 4가지로 분리하는 샤나보컬리무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
Rina | 2024.03.22 | 10980 | 4 |
공지 | |
샤나인코더 통합 검색 기능 개선(샤나인코더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사용해 보세요.)
|
Rina | 2021.09.30 | 25627 | 2 |
공지 | |
자유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내용은 삭제돼요
|
Rina | 2020.03.18 | 24520 | 5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전에 반드시 읽으세요!!!
3
|
JKyle | 2019.09.16 | 42084 | 7 |
공지 | 일반 |
[알림] 질문 먹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본문 변경 금지
24
|
JKyle | 2018.10.12 | 39787 | 18 |
138 | |
마우스 우클릭 - 보내기(SendTo) 등록 문의..
1
|
애용자 | 2014.03.28 | 6889 | 0 |
137 | |
인코딩 배워야겠네요.
2
|
노멀남자 | 2014.03.25 | 6932 | 0 |
136 | |
나도 한마디, 끄적
1
|
me | 2014.03.25 | 8761 | 0 |
135 | |
죄송한데 프리셋좀 만들어주실수 있을까요
5
|
별빛추억 | 2014.03.24 | 7675 | 0 |
134 | |
자동으로 영상크기 조절(-1 입력) 관련 질문입니다
3
|
인코딩초보 | 2014.03.23 | 7665 | 0 |
133 | |
ssa 자막 강제적용 에러좀 도와주세요
1
|
sun | 2014.03.23 | 8666 | 0 |
132 | |
Srt 자막 강제 적용
2
|
sun | 2014.03.23 | 9897 | 0 |
131 | |
mkv 파일 dvd_subtitle 자막 선택 문제
2
|
abc | 2014.03.23 | 9178 | 0 |
130 | |
[건의] 저장될 폴더 선택시 경로 붙여 넣기
1
|
blclan | 2014.03.22 | 6373 | 0 |
129 | |
동영상 사이즈만 줄이는 방법은 없나요
1
|
양회 | 2014.03.20 | 7829 | 0 |
128 | |
Fast Decode 와 Zero Latency 는 어떤 경우에 체크하나요?
2
|
샤나사용자 | 2014.03.19 | 9259 | 0 |
127 | |
인코딩시 자막 합치기 선택한 경우 ASS 자막 처리 에러.
6
|
나즈나 | 2014.03.19 | 9089 | 0 |
126 | |
인코더 사용시 CPU사용량이 기본 프리셋 기준 20% 미만으로 사용되는데 높일수는 없는지..
12
|
나즈나 | 2014.03.19 | 7878 | 0 |
125 | |
샤나인코더 메인 로고
1
|
능소화 | 2014.03.19 | 8698 | 0 |
124 | |
자막 입히기 질문해요,
4
|
샤샤 | 2014.03.17 | 8050 | 0 |
123 | |
인코딩한 영상을 HTML5 스트리밍을 하려고 하는데...
7
|
다람군 | 2014.03.16 | 10302 | 0 |
122 | |
copy 기능에 대해서 질문있어요
1
|
질문자 | 2014.03.16 | 6929 | 0 |
121 | |
CPU 100% 에 대해서 ...
2
|
백퍼센트 | 2014.03.14 | 6456 | 0 |
120 | |
배속인코딩 질문
3
|
plk | 2014.03.10 | 8456 | 0 |
119 | |
당신의 하드공간 절약정신에 경의를 표합니다.
3
|
수집가 | 2014.03.09 | 8176 | 1 |
다중코어 당연히 지원합니다..
쿼드코어는 완벽하게 지원하고 그 이상의 코어에서는 설정에 따라 약간씩 다르게
작동하는데 비교적 높은 설정에서는 10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코딩 설정을 높인다는건 그만큼 속도 저하를 가지고 오기 때문에 CPU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설정을 무작정 올릴 수는 없겠죠..
X264포럼등을 보면 아직은 옥타코어정도의 다중코어들을 완벽하게 지원하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대중화되지 않은 CPU를 사용하는것 보단 주력 CPU를 사용하는게 인코딩에서는
낫지 않나 싶네요...쿼드코어 두대를 네트워크 인코딩으로 연결하는 방법도 있구요..
(샤나로는 안됨..)
보통 3D렌더링은 꽤 오래전 부터 네트워크 렌더링을 지원해서 PC여러대를 가지고 있다면
속도를 비약적으로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데 인코딩 분야에선 예전부터 필요하다고는
느꼈었지만 개발자들이 신경을 안쓰는것 같더라구요..
다만 인코딩 특성상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PC에 원본 파일들을 복사해야 할텐데
TP같은 고용량 파일들을 복사하는 시간과 인코딩 시간을 합치면 결국 마찬가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은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