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
소리를 4가지로 분리하는 샤나보컬리무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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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4.03.22 | 20238 | 6 |
공지 | |
샤나인코더 통합 검색 기능 개선(샤나인코더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사용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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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1.09.30 | 34194 | 2 |
공지 | |
자유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내용은 삭제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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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0.03.18 | 30412 | 5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전에 반드시 읽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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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9.09.16 | 52468 | 8 |
공지 | 일반 |
[알림] 질문 먹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본문 변경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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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8.10.12 | 50044 | 18 |
188 | 정보 |
Microsoft Edge Webview2 Set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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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yqrlchfhddl | 2023.11.16 | 1359 | 0 |
187 | 질문 |
접두어를 없앨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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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eno | 2023.11.17 | 2404 | 0 |
186 | 질문 |
하위폴더 구조 그대로 엔코딩 파일 생성 안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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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터 | 2023.11.17 | 2594 | 0 |
185 | 질문 |
자막 설정문의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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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우깡 | 2023.11.20 | 1479 | 0 |
184 | 질문 |
동영상 인코딩작업된것인지 확인방법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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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터 | 2023.11.21 | 3027 | 0 |
183 | 질문 |
정렬 목록을 추가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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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발진금지 | 2023.11.22 | 1075 | 0 |
182 | 질문 |
자막이 회전 되어 입혀지는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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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137 | 2023.11.23 | 1387 | 0 |
181 | 질문 |
동영상을 인코딩해서 오디오 품질을 바꿧는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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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침한 토깽이 | 2023.11.23 | 2412 | 0 |
180 | 질문 |
특정 조건을 넘지못하면 원본유지하는 조건설정 기능추가는 안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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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turday_encode | 2023.11.23 | 1912 | 0 |
179 | 질문 |
h264_nvenc 사용 시 영상 사이즈를 변경하지 않으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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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기늬 | 2023.11.24 | 1748 | 0 |
178 | 질문 |
59.94 -> 23.976 중복 프레임 제거하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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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임 | 2023.11.25 | 1772 | 0 |
177 | 질문 |
m2ts 파일 인코딩시 내장자막 함께 인코딩 ARIB B24/B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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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hmave | 2023.11.26 | 2355 | 0 |
176 | 질문 |
NVENC 인코딩시 1070->4060 으로 가면 속도가 빨라지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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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디나 | 2023.11.26 | 3194 | 0 |
175 | 일반 |
av1 으로 nvenc 하고픈데 언젠가 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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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t | 2023.11.28 | 1821 | 0 |
174 | 일반 |
좋은 프로그램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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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net | 2023.11.29 | 834 | 0 |
173 | 일반 |
감사 인사 하려고 가입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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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nekr | 2023.11.30 | 1038 | 0 |
172 | 질문 |
LG TV 2015년도 55LF5600 변환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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헌터top | 2023.11.30 | 1721 | 0 |
171 | 질문 |
드래그앤 드롭 다들 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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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터 | 2023.11.30 | 3504 | 0 |
170 | 질문 |
인코딩을 하면 미디어 작성날짜가 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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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터 | 2023.12.01 | 1520 | 0 |
169 | 질문 |
mkv파일을 mp4파일로 스트림 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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뚀료룡 | 2023.12.04 | 2461 | 0 |
다중코어 당연히 지원합니다..
쿼드코어는 완벽하게 지원하고 그 이상의 코어에서는 설정에 따라 약간씩 다르게
작동하는데 비교적 높은 설정에서는 10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코딩 설정을 높인다는건 그만큼 속도 저하를 가지고 오기 때문에 CPU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설정을 무작정 올릴 수는 없겠죠..
X264포럼등을 보면 아직은 옥타코어정도의 다중코어들을 완벽하게 지원하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대중화되지 않은 CPU를 사용하는것 보단 주력 CPU를 사용하는게 인코딩에서는
낫지 않나 싶네요...쿼드코어 두대를 네트워크 인코딩으로 연결하는 방법도 있구요..
(샤나로는 안됨..)
보통 3D렌더링은 꽤 오래전 부터 네트워크 렌더링을 지원해서 PC여러대를 가지고 있다면
속도를 비약적으로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데 인코딩 분야에선 예전부터 필요하다고는
느꼈었지만 개발자들이 신경을 안쓰는것 같더라구요..
다만 인코딩 특성상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PC에 원본 파일들을 복사해야 할텐데
TP같은 고용량 파일들을 복사하는 시간과 인코딩 시간을 합치면 결국 마찬가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은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