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
소리를 4가지로 분리하는 샤나보컬리무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
Rina | 2024.03.22 | 16437 | 5 |
공지 | |
샤나인코더 통합 검색 기능 개선(샤나인코더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사용해 보세요.)
|
Rina | 2021.09.30 | 31092 | 2 |
공지 | |
자유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내용은 삭제돼요
|
Rina | 2020.03.18 | 28110 | 5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전에 반드시 읽으세요!!!
3
|
JKyle | 2019.09.16 | 49139 | 8 |
공지 | 일반 |
[알림] 질문 먹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본문 변경 금지
24
|
JKyle | 2018.10.12 | 46520 | 18 |
188 | 질문 |
동영상 해상도
1
|
qjawlsgur | 2023.10.18 | 1881 | 0 |
187 | 질문 |
h264 10bit 인코딩 가능한가요?
2
|
kevin14 | 2023.10.18 | 1368 | 0 |
186 | 질문 |
다들 최신 버전 나올떄마다 업데이트 하시는편인가요?
5
|
김도깡 | 2023.10.19 | 1631 | 0 |
185 | 질문 |
비디오 코덱 H264 퀄리티 설정에 퀄리티 0.0이 안 됩니당
2
|
누그 | 2023.10.20 | 1542 | 0 |
184 | 질문 |
내장 자막을 그대로 유지한채로 인코딩 할 순 없나요?
|
뱃살마왕 | 2023.10.21 | 1806 | 0 |
183 | 질문 |
블루레이 리핑한 mkv 파일 TV재생시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1
|
개미 | 2023.10.22 | 1572 | 0 |
182 | 질문 |
먹싱하는 프리셋
|
핥아버지 | 2023.10.22 | 1271 | 0 |
181 | 질문 |
MPEG2 코덱도 인터레이스 인코딩이 가능하면 좋겠습니다.
4
|
Antexon | 2023.10.25 | 1957 | 0 |
180 | 질문 |
오디오 코덱 AAC 비트심도
|
믹추 | 2023.10.28 | 1036 | 0 |
179 | 질문 |
다이렉트 스트림을 위한 인코딩 설정은 어떻게 바꾸는것이 좋을까요?
|
프리맨 | 2023.10.29 | 1296 | 0 |
178 | |
샤나인코더 6.0.1.7 포터블 버전 배포를 시작하였습니다.
|
Rina | 2023.10.30 | 7783 | 1 |
177 | 질문 |
Writing library정보 안나오게 하는법 있나요?
1
|
SD인코더 | 2023.10.30 | 1282 | 0 |
176 | 질문 |
다수의 hevc 2pass 인코딩을 자동으로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4
|
하늘바람 | 2023.11.02 | 2164 | 0 |
175 | 일반 |
전체 I프레임 비디오를 내보내는 방법 감사합니다
|
이용 | 2023.11.06 | 985 | 0 |
174 | 질문 |
(해결) 빠른 설정이 안 되네요
|
아오쿠잔 | 2023.11.07 | 1880 | 0 |
173 | 일반 |
프로그램 종료했을때 파일기록을 저장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무르거부크 | 2023.11.13 | 2122 | 0 |
172 | 질문 |
재생은 잘 되는 파일들이 합치려고 불러오면 추가가 안 됩니다.
2
|
tt | 2023.11.13 | 1175 | 0 |
171 | 질문 |
HDR 에서 톤맵 기능(reinhard)을 사용할수 있나요?
|
피시팝 | 2023.11.14 | 1017 | 0 |
170 | 질문 |
h264 → HEVC 인코딩 질문 있습니다
2
|
타일러 | 2023.11.15 | 1573 | 0 |
169 | 질문 |
파일 추가를 폴더 단위로 할 수 는 없을까요?
2
|
아우터 | 2023.11.16 | 838 | 0 |
다중코어 당연히 지원합니다..
쿼드코어는 완벽하게 지원하고 그 이상의 코어에서는 설정에 따라 약간씩 다르게
작동하는데 비교적 높은 설정에서는 10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코딩 설정을 높인다는건 그만큼 속도 저하를 가지고 오기 때문에 CPU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설정을 무작정 올릴 수는 없겠죠..
X264포럼등을 보면 아직은 옥타코어정도의 다중코어들을 완벽하게 지원하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대중화되지 않은 CPU를 사용하는것 보단 주력 CPU를 사용하는게 인코딩에서는
낫지 않나 싶네요...쿼드코어 두대를 네트워크 인코딩으로 연결하는 방법도 있구요..
(샤나로는 안됨..)
보통 3D렌더링은 꽤 오래전 부터 네트워크 렌더링을 지원해서 PC여러대를 가지고 있다면
속도를 비약적으로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데 인코딩 분야에선 예전부터 필요하다고는
느꼈었지만 개발자들이 신경을 안쓰는것 같더라구요..
다만 인코딩 특성상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PC에 원본 파일들을 복사해야 할텐데
TP같은 고용량 파일들을 복사하는 시간과 인코딩 시간을 합치면 결국 마찬가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은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