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
소리를 4가지로 분리하는 샤나보컬리무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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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4.03.22 | 7783 | 4 |
공지 | |
샤나인코더 통합 검색 기능 개선(샤나인코더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사용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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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1.09.30 | 23243 | 2 |
공지 | |
자유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내용은 삭제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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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0.03.18 | 20895 | 5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전에 반드시 읽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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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9.09.16 | 40027 | 7 |
공지 | 일반 |
[알림] 질문 먹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본문 변경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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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8.10.12 | 35833 | 18 |
183 | 질문 |
스트림카피+합치기시 내장자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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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action | 2023.09.19 | 1152 | 0 |
182 | 질문 |
UHD BLURAY HDR.DDP5.1 파일을 인코딩했는데 돌비 파일처럼 색감이 빠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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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덕봉 | 2023.09.19 | 1034 | 0 |
181 | 질문 |
인코딩시 '오류'의 원인을 모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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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ollla | 2023.09.20 | 1562 | 0 |
180 | 질문 |
Wmv파일을 mkv로 인코딩시 이런 현상은 왜생기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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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ollla | 2023.09.20 | 895 | 0 |
179 | 질문 |
화질저하없이 4k를 1080P로 변경하고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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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 | 2023.09.21 | 2799 | 0 |
178 | 질문 |
합치기시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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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이있습니다 | 2023.09.22 | 1398 | 0 |
177 | 질문 |
인코딩후 배우분들 말이 전부 아랍어? 로 바뀌어 들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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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군 | 2023.09.22 | 1251 | 0 |
176 | 질문 |
샤나인코더 5.3으로 써도 상관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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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라가 | 2023.09.24 | 1284 | 0 |
175 | 질문 |
인코딩시 오디오 볼륨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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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르거부크 | 2023.09.24 | 919 | 0 |
174 | 질문 |
드랍 프레임 발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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믠수 | 2023.09.24 | 924 | 0 |
173 | 질문 |
인코딩 처음 써보는데 CPU 사용량 질문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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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RA | 2023.09.26 | 1722 | 0 |
172 | 질문 |
원본 영상과 동일한 스펙으로 크롭만 진행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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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sl | 2023.09.26 | 1724 | 0 |
171 | 일반 |
crop 적용시 resize -1 오류 여전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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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군 | 2023.09.28 | 1162 | 0 |
170 | 질문 |
5.3.1.1 버전과 6.0.1.4 버전에서 스트림 회전과 관련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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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필 | 2023.10.04 | 1458 | 0 |
169 | 일반 |
인터페이스 개선 요청 건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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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yner | 2023.10.05 | 927 | 0 |
168 | 질문 |
자막 바탕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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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gif | 2023.10.06 | 1046 | 0 |
167 | 질문 |
인코딩후 화질이 물결처럼 흔들린다고 해야되나요. 그런현상이 발생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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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삼칠 | 2023.10.10 | 1517 | 0 |
166 | 질문 |
하나씩 인코딩하는 기능은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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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유전자 | 2023.10.11 | 1782 | 0 |
165 | 질문 |
합치기 기능 이용중 불편함 밑 건의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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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모노미 | 2023.10.15 | 902 | 0 |
164 | 질문 |
crf 값과 비트레이트대한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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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돗이 | 2023.10.17 | 733 | 0 |
다중코어 당연히 지원합니다..
쿼드코어는 완벽하게 지원하고 그 이상의 코어에서는 설정에 따라 약간씩 다르게
작동하는데 비교적 높은 설정에서는 10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코딩 설정을 높인다는건 그만큼 속도 저하를 가지고 오기 때문에 CPU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설정을 무작정 올릴 수는 없겠죠..
X264포럼등을 보면 아직은 옥타코어정도의 다중코어들을 완벽하게 지원하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대중화되지 않은 CPU를 사용하는것 보단 주력 CPU를 사용하는게 인코딩에서는
낫지 않나 싶네요...쿼드코어 두대를 네트워크 인코딩으로 연결하는 방법도 있구요..
(샤나로는 안됨..)
보통 3D렌더링은 꽤 오래전 부터 네트워크 렌더링을 지원해서 PC여러대를 가지고 있다면
속도를 비약적으로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데 인코딩 분야에선 예전부터 필요하다고는
느꼈었지만 개발자들이 신경을 안쓰는것 같더라구요..
다만 인코딩 특성상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PC에 원본 파일들을 복사해야 할텐데
TP같은 고용량 파일들을 복사하는 시간과 인코딩 시간을 합치면 결국 마찬가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은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