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
소리를 4가지로 분리하는 샤나보컬리무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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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4.03.22 | 7711 | 4 |
공지 | |
샤나인코더 통합 검색 기능 개선(샤나인코더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사용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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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1.09.30 | 23119 | 2 |
공지 | |
자유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내용은 삭제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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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0.03.18 | 20797 | 5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전에 반드시 읽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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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9.09.16 | 39934 | 7 |
공지 | 일반 |
[알림] 질문 먹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본문 변경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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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8.10.12 | 35748 | 18 |
202 | 질문 |
mkv 파일안에 자막 여러개 들어있는데 인코딩하면 날라갑니다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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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금치즈 | 2023.09.02 | 1003 | 0 |
201 | 질문 |
마이크로 엣지에서 설치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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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있는쿠우 | 2023.09.02 | 717 | 0 |
200 | 질문 |
이제 포터블 버전은 안나오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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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루루 | 2023.09.02 | 1030 | 0 |
199 | 일반 |
인텔 13세대 또는 라이젠 7950X CPU로 HEVC코딩 하시는분 계실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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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yarc | 2023.09.02 | 2442 | 0 |
198 | 질문 |
ass 자막 인코딩 관련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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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자도리 | 2023.09.04 | 1161 | 0 |
197 | 일반 |
인코딩 보조창 통합 관련 건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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믠수 | 2023.09.05 | 813 | 1 |
196 | 질문 |
영상 45도 회전후 위 아래 잘리는 문제 질문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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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네 | 2023.09.06 | 776 | 0 |
195 | 질문 |
6버전부터 동영상 합치기가 안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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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쨩 | 2023.09.07 | 1605 | 0 |
194 | 질문 |
휴대폰으로 촬영한 동영상 메타데이터 유지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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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희아빠 | 2023.09.08 | 1236 | 0 |
193 | 질문 |
깍두기 현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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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fjjerj | 2023.09.09 | 1001 | 0 |
192 | 질문 |
메모리 부족 오류..? (Microsoft .Net Framewo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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믠수 | 2023.09.09 | 1815 | 0 |
191 | 질문 |
인코딩한 영상이 초반에 검은화면이 나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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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uuuuu | 2023.09.09 | 1007 | 0 |
190 | 질문 |
이름 창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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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르거부크 | 2023.09.09 | 705 | 0 |
189 | 질문 |
2160x3840 영상 해상도 줄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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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fjjerj | 2023.09.10 | 1444 | 0 |
188 | 질문 |
라데온 RX 590 쓰는데 H264이랑 HEVC 인코딩 가속 쓸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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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스터 | 2023.09.15 | 995 | 0 |
187 | 질문 |
갤럭시폰 동영상 메타데이터의 gps 값 유지방법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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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희아빠 | 2023.09.15 | 915 | 0 |
186 | 질문 |
합치기 모드시 합치는 중에서 너무 오래 걸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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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 | 2023.09.16 | 1469 | 0 |
185 | 질문 |
cpu점유율이 최대로 안잡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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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카르드 | 2023.09.16 | 1463 | 0 |
184 | 질문 |
8k 영상을 4k 정도로 낮추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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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리09 | 2023.09.18 | 1073 | 0 |
183 | 질문 |
화질,음질 유지하면서 wmv파일에 srt 자막만 입히려고하는데 이렇게 설정해도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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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ollla | 2023.09.18 | 1289 | 0 |
다중코어 당연히 지원합니다..
쿼드코어는 완벽하게 지원하고 그 이상의 코어에서는 설정에 따라 약간씩 다르게
작동하는데 비교적 높은 설정에서는 10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코딩 설정을 높인다는건 그만큼 속도 저하를 가지고 오기 때문에 CPU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설정을 무작정 올릴 수는 없겠죠..
X264포럼등을 보면 아직은 옥타코어정도의 다중코어들을 완벽하게 지원하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대중화되지 않은 CPU를 사용하는것 보단 주력 CPU를 사용하는게 인코딩에서는
낫지 않나 싶네요...쿼드코어 두대를 네트워크 인코딩으로 연결하는 방법도 있구요..
(샤나로는 안됨..)
보통 3D렌더링은 꽤 오래전 부터 네트워크 렌더링을 지원해서 PC여러대를 가지고 있다면
속도를 비약적으로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데 인코딩 분야에선 예전부터 필요하다고는
느꼈었지만 개발자들이 신경을 안쓰는것 같더라구요..
다만 인코딩 특성상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PC에 원본 파일들을 복사해야 할텐데
TP같은 고용량 파일들을 복사하는 시간과 인코딩 시간을 합치면 결국 마찬가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은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