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
소리를 4가지로 분리하는 샤나보컬리무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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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4.03.22 | 5107 | 4 |
공지 | |
샤나인코더 통합 검색 기능 개선(샤나인코더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사용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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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1.09.30 | 19895 | 2 |
공지 | |
자유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내용은 삭제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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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0.03.18 | 17580 | 5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전에 반드시 읽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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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9.09.16 | 34307 | 7 |
공지 | 일반 |
[알림] 질문 먹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본문 변경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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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8.10.12 | 30021 | 16 |
207 | 질문 |
웨이브에서 4:3 으로된 오래된 드라마를 1080P로 받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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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인코더 | 2023.07.01 | 919 | 0 |
206 | 질문 |
6mm DV 추출 후 인코딩이 3fps 정도로 너무 느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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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다육 | 2023.07.03 | 556 | 1 |
205 | 질문 |
ASS자막에 적용된 효과들이 그대로 반영되어 동영상과 합치는 방법이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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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쟁이 | 2023.07.03 | 673 | 0 |
204 | 일반 |
잘 아는게 아니라면 그냥 기본 설정들을 활용하는게 낫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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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g | 2023.07.03 | 1040 | 0 |
203 | 질문 |
10비트 HDR 영상을 10비트 SDR로 인코딩 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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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naki | 2023.07.08 | 862 | 0 |
202 | 일반 |
인코딩 오류 난다고 글썼는데 해결됐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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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나Go | 2023.07.08 | 973 | 1 |
201 | 질문 |
동영상 출력 비율이 자꾸 원본과 다르게 설정되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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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체중딸바보 | 2023.07.10 | 883 | 0 |
200 | 일반 |
내장 그래픽 너무 좋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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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인코더 | 2023.07.10 | 1390 | 0 |
199 | 질문 |
h264로 인코딩된 web dl영상을 코덱을 변경할 필요가 있을까요?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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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인코더 | 2023.07.10 | 656 | 0 |
198 | 질문 |
라이젠 7900으로 업그레이드하고부터 글카가 일을 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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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득이 | 2023.07.13 | 1623 | 0 |
197 | 질문 |
rx6600xt 일 시키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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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닉네임 | 2023.07.19 | 840 | 0 |
196 | 질문 |
실행 시 상단바만 남기고 보이지 않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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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sh | 2023.07.20 | 607 | 0 |
195 | 정보 |
ASS자막에 적용된 효과들을 그대로 반영하여 동영상과 합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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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쟁이 | 2023.08.02 | 1436 | 0 |
194 | 질문 |
mkv 관련 문의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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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jrjy | 2023.08.02 | 499 | 0 |
193 | 질문 |
48FPS 영상을 구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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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라니love | 2023.08.03 | 591 | 0 |
192 | 질문 |
evrc 인코딩시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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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라얀 | 2023.08.04 | 531 | 0 |
191 | 질문 |
원본의 비트레이트 등 화질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속도(배속)만 올릴 수 있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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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아 | 2023.08.05 | 1604 | 0 |
190 | 일반 |
H264와 HEVC 차이 체감이 되네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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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나Go | 2023.08.07 | 2112 | 0 |
189 | 질문 |
SSF파일 변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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잊상 | 2023.08.07 | 3991 | 0 |
188 | 질문 |
자막이 너무 작게 나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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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t | 2023.08.07 | 779 | 0 |
다중코어 당연히 지원합니다..
쿼드코어는 완벽하게 지원하고 그 이상의 코어에서는 설정에 따라 약간씩 다르게
작동하는데 비교적 높은 설정에서는 10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코딩 설정을 높인다는건 그만큼 속도 저하를 가지고 오기 때문에 CPU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설정을 무작정 올릴 수는 없겠죠..
X264포럼등을 보면 아직은 옥타코어정도의 다중코어들을 완벽하게 지원하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대중화되지 않은 CPU를 사용하는것 보단 주력 CPU를 사용하는게 인코딩에서는
낫지 않나 싶네요...쿼드코어 두대를 네트워크 인코딩으로 연결하는 방법도 있구요..
(샤나로는 안됨..)
보통 3D렌더링은 꽤 오래전 부터 네트워크 렌더링을 지원해서 PC여러대를 가지고 있다면
속도를 비약적으로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데 인코딩 분야에선 예전부터 필요하다고는
느꼈었지만 개발자들이 신경을 안쓰는것 같더라구요..
다만 인코딩 특성상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PC에 원본 파일들을 복사해야 할텐데
TP같은 고용량 파일들을 복사하는 시간과 인코딩 시간을 합치면 결국 마찬가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은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