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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나 사이트 일시 접속 불가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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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4.04.11 | 1446 | 0 |
공지 | |
소리를 4가지로 분리하는 샤나보컬리무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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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4.03.22 | 4074 | 4 |
공지 | |
샤나인코더 통합 검색 기능 개선(샤나인코더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사용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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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1.09.30 | 18917 | 2 |
공지 | |
자유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내용은 삭제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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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0.03.18 | 16661 | 5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전에 반드시 읽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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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9.09.16 | 33033 | 6 |
공지 | 일반 |
[알림] 질문 먹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본문 변경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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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8.10.12 | 28694 | 16 |
210 | 질문 |
webm파일은 무조건 손실이 일어날 수 밖에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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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터재규어 | 2023.05.21 | 791 | 0 |
209 | 질문 |
한개의 동영상을 7~8개로 분할하는 방법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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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hofeel | 2023.05.21 | 1018 | 0 |
208 | 질문 |
오디오 채널 모노, 스테레오에 대한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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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 2023.05.21 | 638 | 0 |
207 | 질문 |
미리보기 및 자막 오류 건으로 문의남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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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UKA | 2023.05.21 | 524 | 0 |
206 | 질문 |
업스케일할때 선명도는 어느 정도가 적당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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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g | 2023.05.24 | 1164 | 0 |
205 | 질문 |
샤나 미리보기 재생화면 60fps 제한 풀수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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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hahsrk | 2023.05.25 | 679 | 0 |
204 | 질문 |
색상이 이상하게 출력되는 영상을 샤나에서 보정이 가능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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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돌이 | 2023.05.26 | 759 | 0 |
203 | 질문 |
합치기할때 다른 작업을 하면 오류가 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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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근영 | 2023.05.27 | 1003 | 0 |
202 | 질문 |
프레임보간 RIFE 사용시 Bit depth 변경 안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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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든인코딩 | 2023.05.28 | 620 | 0 |
201 | 질문 |
CPU(HEVC)랑 그래픽카드(3X시리즈NVENC)중 화질은 어떤게 나은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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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낭미낭 | 2023.05.30 | 1904 | 0 |
200 | 질문 |
업스케일링이 단순히 해상도 사이즈만 변경한다고 되는건 아닌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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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min | 2023.05.30 | 1823 | 0 |
199 | 질문 |
업스케일링 관련 추가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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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min | 2023.06.01 | 1353 | 0 |
198 | 질문 |
avi -> mp4 파일로 변환했더니 내장자막이 사라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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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few3 | 2023.06.07 | 1229 | 0 |
197 | 질문 |
샤나인코더 파일 로드가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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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법알켜주세용 | 2023.06.09 | 701 | 0 |
196 | 질문 |
Intel ARC 사용에 대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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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etia | 2023.06.10 | 946 | 0 |
195 | 질문 |
.ssf 파일이 30fps으로 고정되는 이유가 뭐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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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카스 | 2023.06.20 | 661 | 0 |
194 | 질문 |
샤나인코더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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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웨인잭슨 | 2023.06.28 | 1047 | 0 |
193 | 질문 |
모든 1080p 영상을 h264로 하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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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인코더 | 2023.06.29 | 888 | 0 |
192 | 질문 |
원본 파일이 블루레이 먹싱 파일일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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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인코더 | 2023.06.29 | 454 | 0 |
191 | 질문 |
프리셋에서 slower를 하라고 하는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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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인코더 | 2023.07.01 | 668 | 0 |
다중코어 당연히 지원합니다..
쿼드코어는 완벽하게 지원하고 그 이상의 코어에서는 설정에 따라 약간씩 다르게
작동하는데 비교적 높은 설정에서는 10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코딩 설정을 높인다는건 그만큼 속도 저하를 가지고 오기 때문에 CPU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설정을 무작정 올릴 수는 없겠죠..
X264포럼등을 보면 아직은 옥타코어정도의 다중코어들을 완벽하게 지원하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대중화되지 않은 CPU를 사용하는것 보단 주력 CPU를 사용하는게 인코딩에서는
낫지 않나 싶네요...쿼드코어 두대를 네트워크 인코딩으로 연결하는 방법도 있구요..
(샤나로는 안됨..)
보통 3D렌더링은 꽤 오래전 부터 네트워크 렌더링을 지원해서 PC여러대를 가지고 있다면
속도를 비약적으로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데 인코딩 분야에선 예전부터 필요하다고는
느꼈었지만 개발자들이 신경을 안쓰는것 같더라구요..
다만 인코딩 특성상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PC에 원본 파일들을 복사해야 할텐데
TP같은 고용량 파일들을 복사하는 시간과 인코딩 시간을 합치면 결국 마찬가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은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