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
소리를 4가지로 분리하는 샤나보컬리무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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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4.03.22 | 5574 | 4 |
공지 | |
샤나인코더 통합 검색 기능 개선(샤나인코더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사용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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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1.09.30 | 21138 | 2 |
공지 | |
자유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내용은 삭제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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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0.03.18 | 18287 | 5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전에 반드시 읽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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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9.09.16 | 38812 | 7 |
공지 | 일반 |
[알림] 질문 먹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본문 변경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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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8.10.12 | 33368 | 17 |
3071 | 질문 |
코덱 설정의 '레벨'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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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vin14 | 2023.12.22 | 1519 | 0 |
3070 | 질문 |
6 버전에서 HDR 설정 관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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닐리리만보 | 2023.12.21 | 1193 | 0 |
3069 | 질문 |
우클릭 미리보기로 영상 재생했을때 영상의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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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라노 | 2023.12.21 | 840 | 0 |
3068 | 질문 |
인코딩 할때 다른 작업을 병행해서 하면 인코딩 중인 영상에 무리가 가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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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침한토깽이 | 2023.12.19 | 1581 | 0 |
3067 | 질문 |
구간 편집할 때 페이드인/페이드아웃 효과를 샤나인코더에서 줄 수 있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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헌영 | 2023.12.13 | 937 | 0 |
3066 | 질문 |
오래된 영상파일이 좀 깨져있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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콩이아빠 | 2023.12.12 | 1483 | 0 |
3065 | 질문 |
delogo 필터 사용시 이미지좌표값은 어떻게 파악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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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대감 | 2023.12.12 | 606 | 0 |
3064 | 질문 |
국가 정보에서 일본 한국 미국 은 JPN,KOR,ENG 적으면 잘나오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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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인코더 | 2023.12.09 | 815 | 0 |
3063 | 질문 |
mkvmerge v71.1.0 ('Fortitude') 64-bit <--- 이건 어떤프로그램인가요?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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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인코더 | 2023.12.08 | 961 | 0 |
3062 | 질문 |
퀀타이저로 인코딩할 때 용량을 어떻게 예측해야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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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보콘 | 2023.12.07 | 928 | 0 |
3061 | 질문 |
인코딩 속도가 느려졌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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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권둥이 | 2023.12.07 | 1693 | 0 |
3060 | 질문 |
한 동영상을 같은 조건으로 코덱만 다르게 해서 인코딩했습니다 hevc 코덱에 대한 질문이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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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침한 토깽이 | 2023.12.06 | 1294 | 0 |
3059 | 질문 |
파일 5개이상 동시 인코딩 못하나요?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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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키링 | 2023.12.06 | 1133 | 0 |
3058 | 질문 |
mkv파일을 mp4파일로 스트림 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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뚀료룡 | 2023.12.04 | 1097 | 0 |
3057 | 질문 |
인코딩을 하면 미디어 작성날짜가 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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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터 | 2023.12.01 | 669 | 0 |
3056 | 질문 |
드래그앤 드롭 다들 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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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터 | 2023.11.30 | 1142 | 0 |
3055 | 질문 |
LG TV 2015년도 55LF5600 변환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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헌터top | 2023.11.30 | 736 | 0 |
3054 | 일반 |
감사 인사 하려고 가입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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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nekr | 2023.11.30 | 609 | 0 |
3053 | 일반 |
좋은 프로그램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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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net | 2023.11.29 | 547 | 0 |
3052 | 일반 |
av1 으로 nvenc 하고픈데 언젠가 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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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t | 2023.11.28 | 1181 | 0 |
다중코어 당연히 지원합니다..
쿼드코어는 완벽하게 지원하고 그 이상의 코어에서는 설정에 따라 약간씩 다르게
작동하는데 비교적 높은 설정에서는 10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코딩 설정을 높인다는건 그만큼 속도 저하를 가지고 오기 때문에 CPU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설정을 무작정 올릴 수는 없겠죠..
X264포럼등을 보면 아직은 옥타코어정도의 다중코어들을 완벽하게 지원하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대중화되지 않은 CPU를 사용하는것 보단 주력 CPU를 사용하는게 인코딩에서는
낫지 않나 싶네요...쿼드코어 두대를 네트워크 인코딩으로 연결하는 방법도 있구요..
(샤나로는 안됨..)
보통 3D렌더링은 꽤 오래전 부터 네트워크 렌더링을 지원해서 PC여러대를 가지고 있다면
속도를 비약적으로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데 인코딩 분야에선 예전부터 필요하다고는
느꼈었지만 개발자들이 신경을 안쓰는것 같더라구요..
다만 인코딩 특성상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PC에 원본 파일들을 복사해야 할텐데
TP같은 고용량 파일들을 복사하는 시간과 인코딩 시간을 합치면 결국 마찬가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은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