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
샤나 사이트 일시 접속 불가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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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4.04.11 | 1566 | 0 |
공지 | |
소리를 4가지로 분리하는 샤나보컬리무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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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4.03.22 | 4193 | 4 |
공지 | |
샤나인코더 통합 검색 기능 개선(샤나인코더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사용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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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1.09.30 | 19035 | 2 |
공지 | |
자유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내용은 삭제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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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0.03.18 | 16756 | 5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전에 반드시 읽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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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9.09.16 | 33216 | 7 |
공지 | 일반 |
[알림] 질문 먹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본문 변경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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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8.10.12 | 28831 | 16 |
1154 | 질문 |
비트레이트를 엄청 올려도 색번짐이 생기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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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이아빠 | 2022.08.24 | 1314 | 0 |
1153 | 질문 |
인코딩 속도가 느려졌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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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권둥이 | 2023.12.07 | 1314 | 0 |
1152 | |
최저용량 고화질 인코딩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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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rePeace | 2017.01.05 | 1315 | 0 |
1151 | |
샤나인코더에서 해상도 설정은 어디에 있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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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톤터치 | 2019.06.14 | 1316 | 0 |
1150 | |
샤나인코더 5.1.0.1 배포 예정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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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0.10.08 | 1316 | 4 |
1149 | 질문 |
동영상 회전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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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kk339 | 2022.07.09 | 1317 | 0 |
1148 | 질문 |
4K HDR 인코딩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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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스트75 | 2022.06.26 | 1320 | 0 |
1147 | |
구간설정/잘라내기 기능을 사용할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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빗길 | 2017.04.08 | 1321 | 0 |
1146 | 질문 |
기존 프리셋을 확장자와 사이즈만 바꾸면 화질 저하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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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니 | 2022.09.11 | 1322 | 0 |
1145 | |
샤나인코더로 avc, hevc 인코딩 하였을 때의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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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oesparkler | 2016.12.23 | 1323 | 0 |
1144 | |
샤나인코더 mp4 인코딩후 프리미어 작업시 렉이 걸립니다, 도움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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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폴드 | 2018.03.26 | 1325 | 0 |
1143 | |
h263 코덱(원본)은 인코딩이 안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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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파손 | 2018.11.08 | 1326 | 0 |
1142 | |
인코딩 할때 용량 지정 가능 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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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리시움스 | 2019.12.01 | 1326 | 0 |
1141 | |
영상에서 오디오만 AAC 로 오디오만 인코딩할 수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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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일론 | 2018.05.31 | 1327 | 0 |
1140 | 질문 |
인코딩하는 컴퓨터 사양에 따라 "속도 외 다른 부분"이 달라지지는 않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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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toman | 2021.07.18 | 1328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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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60 3GB 사용중입니다. 제가 가진 많은 영상들을 NVENC로 재인코딩 하려 하는데요, 1660이 필요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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잌명잌명 | 2019.10.12 | 1329 | 0 |
1138 | 일반 |
신버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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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소화 | 2021.03.18 | 1329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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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p 옵션을 설정해서 키프레임 간격을 10초 설정 값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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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르 | 2019.12.16 | 1330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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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p4 스트림 복사 에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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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 | 2017.07.25 | 1331 | 0 |
1135 | 질문 |
mp4 다운했는데 동영상 정보도 볼수 없을때는 어떻게 해야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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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짱 | 2021.09.07 | 1331 | 0 |
다중코어 당연히 지원합니다..
쿼드코어는 완벽하게 지원하고 그 이상의 코어에서는 설정에 따라 약간씩 다르게
작동하는데 비교적 높은 설정에서는 10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코딩 설정을 높인다는건 그만큼 속도 저하를 가지고 오기 때문에 CPU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설정을 무작정 올릴 수는 없겠죠..
X264포럼등을 보면 아직은 옥타코어정도의 다중코어들을 완벽하게 지원하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대중화되지 않은 CPU를 사용하는것 보단 주력 CPU를 사용하는게 인코딩에서는
낫지 않나 싶네요...쿼드코어 두대를 네트워크 인코딩으로 연결하는 방법도 있구요..
(샤나로는 안됨..)
보통 3D렌더링은 꽤 오래전 부터 네트워크 렌더링을 지원해서 PC여러대를 가지고 있다면
속도를 비약적으로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데 인코딩 분야에선 예전부터 필요하다고는
느꼈었지만 개발자들이 신경을 안쓰는것 같더라구요..
다만 인코딩 특성상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PC에 원본 파일들을 복사해야 할텐데
TP같은 고용량 파일들을 복사하는 시간과 인코딩 시간을 합치면 결국 마찬가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은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