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
소리를 4가지로 분리하는 샤나보컬리무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
Rina | 2024.03.22 | 10918 | 4 |
공지 | |
샤나인코더 통합 검색 기능 개선(샤나인코더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사용해 보세요.)
|
Rina | 2021.09.30 | 25591 | 2 |
공지 | |
자유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내용은 삭제돼요
|
Rina | 2020.03.18 | 24489 | 5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전에 반드시 읽으세요!!!
3
|
JKyle | 2019.09.16 | 42031 | 7 |
공지 | 일반 |
[알림] 질문 먹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본문 변경 금지
24
|
JKyle | 2018.10.12 | 39749 | 18 |
3278 | |
샤나인코더 5.2 H264/HEVC NVENC 하드웨어 인코딩 개선 안내
|
Rina | 2021.03.16 | 3114 | 4 |
3277 | |
샤나인코더 5.1.0.1 배포 예정 안내
4
|
Rina | 2020.10.08 | 1475 | 4 |
3276 | |
[후원] 좋은 프로그램 만들어 주셔서 Paypal 후원했습니다.
1
|
너구리만세 | 2017.03.31 | 581 | 4 |
3275 | 정보 |
영상 용량 줄이는 방법 (최대한 무손실)
5
|
엘리시움스 | 2024.02.11 | 6738 | 3 |
3274 | 일반 |
좋은 인코더를 알게되어 감사드립니다. ^^
1
|
포챠 | 2021.02.22 | 1368 | 3 |
3273 | 정보 |
NVENC 설정에서 프리셋 2.0이 주는 편리함
6
|
JKyle | 2020.09.23 | 4210 | 3 |
3272 | 정보 |
영상 용량 줄이는 방법 (최대한 무손실) 2 부가 설명
4
|
엘리시움스 | 2024.02.12 | 6010 | 2 |
3271 | 질문 |
작업 목록 저장 기능이 있을까요?
|
냥바 | 2023.03.21 | 924 | 2 |
3270 | 정보 |
7950x vs 5950x 인코딩, 전력량비교 (에코모드 추가)
4
|
핀다 | 2022.12.12 | 4381 | 2 |
3269 | 일반 |
개선 건의) 빠른 설정의 'HDR을 SDR로 톤 매핑' 옵션
1
|
JKyle | 2022.09.06 | 1653 | 2 |
3268 | 정보 |
인코딩 시 그래픽 카드 두개 사용 하기
2
|
엘리시움스 | 2022.02.17 | 2908 | 2 |
3267 | 일반 |
몇 가지 제안 또는 희망(?) 사항
2
|
JKyle | 2021.07.16 | 1572 | 2 |
3266 | 정보 |
두 개의 동영상을 화면 분할해서 비교하는 앱
1
|
JKyle | 2021.06.04 | 4171 | 2 |
3265 | 일반 |
신버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2
|
능소화 | 2021.03.18 | 1734 | 2 |
3264 | 일반 |
※자동재생 주의※ 5.1 버전 업데이트 후 ass 자막 테스트 해봤습니다
2
|
LDC | 2020.10.17 | 2093 | 2 |
3263 | 일반 |
H.266/VVC 표준이 오늘 확정돼서 발표됐네요
4
|
JKyle | 2020.07.07 | 2169 | 2 |
3262 | |
기능제안하나 드려도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
루그렛 | 2020.02.09 | 864 | 2 |
3261 | |
질문 아님니다. 이글 보면 후회 합니다.
2
|
경지리 | 2019.11.25 | 1561 | 2 |
3260 | |
中国用户们,请阅读一下这个帖子(중국 유저분들에게 보내는 메시지)
3
|
구름미르 | 2019.05.14 | 2950 | 2 |
3259 | |
후원 갱신 요망합니닷
3
|
이진 | 2017.08.15 | 442 | 2 |
다중코어 당연히 지원합니다..
쿼드코어는 완벽하게 지원하고 그 이상의 코어에서는 설정에 따라 약간씩 다르게
작동하는데 비교적 높은 설정에서는 10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코딩 설정을 높인다는건 그만큼 속도 저하를 가지고 오기 때문에 CPU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설정을 무작정 올릴 수는 없겠죠..
X264포럼등을 보면 아직은 옥타코어정도의 다중코어들을 완벽하게 지원하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대중화되지 않은 CPU를 사용하는것 보단 주력 CPU를 사용하는게 인코딩에서는
낫지 않나 싶네요...쿼드코어 두대를 네트워크 인코딩으로 연결하는 방법도 있구요..
(샤나로는 안됨..)
보통 3D렌더링은 꽤 오래전 부터 네트워크 렌더링을 지원해서 PC여러대를 가지고 있다면
속도를 비약적으로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데 인코딩 분야에선 예전부터 필요하다고는
느꼈었지만 개발자들이 신경을 안쓰는것 같더라구요..
다만 인코딩 특성상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PC에 원본 파일들을 복사해야 할텐데
TP같은 고용량 파일들을 복사하는 시간과 인코딩 시간을 합치면 결국 마찬가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은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