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
소리를 4가지로 분리하는 샤나보컬리무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
Rina | 2024.03.22 | 5479 | 4 |
공지 | |
샤나인코더 통합 검색 기능 개선(샤나인코더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사용해 보세요.)
|
Rina | 2021.09.30 | 20934 | 2 |
공지 | |
자유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내용은 삭제돼요
|
Rina | 2020.03.18 | 18227 | 5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전에 반드시 읽으세요!!!
3
|
JKyle | 2019.09.16 | 38668 | 7 |
공지 | 일반 |
[알림] 질문 먹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본문 변경 금지
24
|
JKyle | 2018.10.12 | 33194 | 17 |
3248 | |
자막 문단 관련
|
하하하 | 2019.08.06 | 5 | 0 |
3247 | |
병합모드 제가 사용할줄 모르는것 인지? 아직 기능이 없는것 인지?
2
|
ohys | 2019.08.19 | 9 | 0 |
3246 | 질문 |
영상원본 스펙이 사진과 같은데 최대한 원본영상과 같이 살리고 싶은데 빠른설정에서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1
|
찍먹 | 2024.08.08 | 63 | 0 |
3245 | 질문 |
파일정보가 이럴 땐 형식을 어떻게 해야 가장 원본에 가깝나요?
1
|
몸근영 | 2024.08.06 | 146 | 0 |
3244 | 일반 |
영상사이즈변경에 배율옵션 추가부탁드립니다
|
nextgo | 2024.08.01 | 199 | 0 |
3243 | 질문 |
아이폰 영상 3개를 합치고 싶은데 색감이 물빠진 색깔로 됩니다.
|
아렌티 | 2024.07.17 | 214 | 0 |
3242 | 질문 |
MKV to MP4 오류 해결 방법 좀 알려주세요.
|
유니파트 | 2024.07.19 | 222 | 0 |
3241 | 정보 |
장면 기반 인코딩
|
jhpp | 2024.07.29 | 240 | 0 |
3240 | 질문 |
팟플레이어에서 기준 FPS가 29.963 영상을 인코딩할 때
|
브라보콘 | 2024.06.24 | 249 | 0 |
3239 | 질문 |
자막 빠르게 입히는 방법이..
1
|
서이아빠 | 2024.08.03 | 249 | 0 |
3238 | 질문 |
mpdecimate 필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jhpp | 2024.05.26 | 259 | 0 |
3237 | |
질문이 있는데요....
1
|
박선애 | 2017.09.20 | 265 | 0 |
3236 | |
스트립복사로 인포변경
1
|
착한동구 | 2017.07.06 | 266 | 0 |
3235 | 질문 |
동영상과 사진을 합치기 모드로 인코딩시 사진의 재생 시간을 늘리는 방법 있을까요
|
에피 | 2024.07.20 | 268 | 0 |
3234 | |
이거 폰트 뭔지 알 수 있을까요?
|
날라가 | 2017.10.10 | 269 | 0 |
3233 | |
안녕하세요
1
|
딱밤 | 2017.04.10 | 270 | 0 |
3232 | |
구간 설정 건의할게 있어요
1
|
파파 | 2018.01.14 | 270 | 0 |
3231 | |
3.2r3 시험버전 2.3.1버전에도 사용 가능한가요?
1
|
벌프 | 2016.04.09 | 271 | 0 |
3230 | |
트루폰트를 적용시켜도 트루폰트가 아니라고 하네요ㅜㅜ
2
|
히나타 | 2018.01.06 | 272 | 0 |
3229 | |
프로그램 개선 문의 (원본 파일 삭제)
1
|
roki81 | 2018.01.18 | 273 | 0 |
다중코어 당연히 지원합니다..
쿼드코어는 완벽하게 지원하고 그 이상의 코어에서는 설정에 따라 약간씩 다르게
작동하는데 비교적 높은 설정에서는 10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코딩 설정을 높인다는건 그만큼 속도 저하를 가지고 오기 때문에 CPU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설정을 무작정 올릴 수는 없겠죠..
X264포럼등을 보면 아직은 옥타코어정도의 다중코어들을 완벽하게 지원하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대중화되지 않은 CPU를 사용하는것 보단 주력 CPU를 사용하는게 인코딩에서는
낫지 않나 싶네요...쿼드코어 두대를 네트워크 인코딩으로 연결하는 방법도 있구요..
(샤나로는 안됨..)
보통 3D렌더링은 꽤 오래전 부터 네트워크 렌더링을 지원해서 PC여러대를 가지고 있다면
속도를 비약적으로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데 인코딩 분야에선 예전부터 필요하다고는
느꼈었지만 개발자들이 신경을 안쓰는것 같더라구요..
다만 인코딩 특성상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PC에 원본 파일들을 복사해야 할텐데
TP같은 고용량 파일들을 복사하는 시간과 인코딩 시간을 합치면 결국 마찬가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은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