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
소리를 4가지로 분리하는 샤나보컬리무버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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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4.03.22 | 20934 | 6 |
공지 | |
샤나인코더 통합 검색 기능 개선(샤나인코더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사용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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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1.09.30 | 35219 | 2 |
공지 | |
자유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내용은 삭제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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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na | 2020.03.18 | 30901 | 5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전에 반드시 읽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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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9.09.16 | 53267 | 8 |
공지 | 일반 |
[알림] 질문 먹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본문 변경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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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Kyle | 2018.10.12 | 50922 | 18 |
3316 | 질문 |
음성 싱크에 관해 고수님들의 고견을 여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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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주폭귀 | 2025.01.05 | 74 | 0 |
3315 | 질문 |
영상 인코딩을 시작하자 마자 인코딩이 종료 되며 상태에 오류라고 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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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야 | 2025.01.04 | 110 | 0 |
3314 | 질문 |
6.0.1.7 버전 때 쓰던 프리셋이 7.0.0.1 버전에서는 오류가 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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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쟁이 | 2025.01.04 | 175 | 0 |
3313 | 질문 |
7.0.0.1 HEVC uhq 튜닝 인코딩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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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rtor999 | 2025.01.04 | 89 | 0 |
3312 | 질문 |
새나인코더 5.3 미리보기에 단축키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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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NGANI | 2025.01.04 | 48 | 0 |
3311 | 질문 |
iso파일 인코딩시 소리 문제입니다. 도와주세요. 고수님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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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았어 | 2025.01.03 | 83 | 0 |
3310 | 일반 |
av1 nvenc 실망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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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t | 2025.01.03 | 281 | 0 |
3309 | 질문 |
첫실행후 왼쪽 하단에 샤나 글자 클릭하면 뜨는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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핀다 | 2025.01.03 | 114 | 0 |
3308 | 질문 |
영상에 나오는 날짜 없애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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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오리 | 2024.12.19 | 882 | 0 |
3307 | 질문 |
자막 속도를 직접 변경할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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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미 | 2024.12.19 | 523 | 0 |
3306 | 질문 |
인코딩 오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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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만 | 2024.12.16 | 1107 | 0 |
3305 | 정보 |
영상 자르기 관련 정보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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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hpp | 2024.12.14 | 405 | 0 |
3304 | 질문 |
TS파일을 MP4로 구간편집해서 인코딩하려는데 오류가 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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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근영 | 2024.12.14 | 405 | 0 |
3303 | 질문 |
이거 TS파일을 MP4파일로 간편하게 변환시키는 방법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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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근영 | 2024.12.09 | 581 | 0 |
3302 | 질문 |
다운로드가 안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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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oders | 2024.12.09 | 395 | 0 |
3301 | 질문 |
자막 인코딩 질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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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두쿤 | 2024.12.04 | 488 | 0 |
3300 | 질문 |
[Q] 비트레이트유지 해상도만줄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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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1113 | 2024.12.03 | 486 | 0 |
3299 | 질문 |
[Q] H264 ACC 오디오 인코딩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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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1113 | 2024.12.03 | 342 | 0 |
3298 | 질문 |
인코딩시 '상태'에 오류 라고 뜨면서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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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g2517 | 2024.12.02 | 252 | 0 |
3297 | 질문 |
오디오 코덱에 대한 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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앗싸라비얌 | 2024.12.02 | 206 | 0 |
다중코어 당연히 지원합니다..
쿼드코어는 완벽하게 지원하고 그 이상의 코어에서는 설정에 따라 약간씩 다르게
작동하는데 비교적 높은 설정에서는 10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인코딩 설정을 높인다는건 그만큼 속도 저하를 가지고 오기 때문에 CPU사용률을
높이기 위해 설정을 무작정 올릴 수는 없겠죠..
X264포럼등을 보면 아직은 옥타코어정도의 다중코어들을 완벽하게 지원하는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대중화되지 않은 CPU를 사용하는것 보단 주력 CPU를 사용하는게 인코딩에서는
낫지 않나 싶네요...쿼드코어 두대를 네트워크 인코딩으로 연결하는 방법도 있구요..
(샤나로는 안됨..)
보통 3D렌더링은 꽤 오래전 부터 네트워크 렌더링을 지원해서 PC여러대를 가지고 있다면
속도를 비약적으로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데 인코딩 분야에선 예전부터 필요하다고는
느꼈었지만 개발자들이 신경을 안쓰는것 같더라구요..
다만 인코딩 특성상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PC에 원본 파일들을 복사해야 할텐데
TP같은 고용량 파일들을 복사하는 시간과 인코딩 시간을 합치면 결국 마찬가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은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