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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의 원본영상 정보를 보니깐 녹화시에 오디오 부분이 모노로 설정을 하든 스테레오로 설정을 하든

스테레오로만 녹음이 되고 있었네요. 당연히 모노로 녹음을 해와서 몰랐던 부분인데 방금 확인해보니 영상정보에 그렇게 나오는군요.

받아가신 원본파일도 스테레오일거에요. 스테레오로 녹음된 파일이 없었다는건 취소해야하겠습니다 ㅠㅠ

 

정확한 원인은 내일 쯤 사람들과 이야기해보고 찾아봐야 할것 같아요.

녹화 프로그램 자체 문제인지...기기에 연결된 라인문제인지..빨리 손을 봐야 스테레오든 모노로든 인코딩을 해볼수 있으니깐...

일단 인코딩은 알려주신대로 스트림복사로만 작업을 해야할것 같네요.

 

어제 모노로 설정해서 인코딩했던 파일이 10시간 넘게 걸린걸 보면...에효..ㅎㅎ

 

다음에 또 궁금한 점 있으면 질문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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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rofile
    능소화 2017.04.17 22:10

    스테레오로 녹화된건 맞지만 비표준 aac 코덱인듯하여 기기쪽이나 사용중인

    녹화 프로그램쪽에서 비표준 코덱으로 녹화가 되어

    오디오를 스트림 카피 해야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

  • ?
    더듬더듬 2017.04.18 00:37
    아 ;; 제가 다른건 잘 못알아듣고 오디오문제라는 부분과 스트림복사만 봤나봐요. 일하면서 전화받고 카톡하느라 집중을 못했엇네요. 죄송하고 부끄럽습니다.
    다음팟이나 유마일 쓸때는 문제가 없었기에 괜찮다고만 생각했는데
    샤나를 사용하고 능소화님 덕분에 프로그램이나 기기 세팅에도 문제가 있다는 걸 알게되어서 내일부터 하나하나 확인해보려고요.ㅎㅎ
    답변 감사합니다.
  • profile
    능소화 2017.04.18 00:43
    네 ^^ 연관된 프로그램에서 에러가 발생할수도 있고..
    기기와 밸런싱이 맞아야되고... 기기에 딸려 오는 프로그램들도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여러가지를 살펴본거고 표준 AAC 와 현재 사용중이신 프로그램에서 녹화 하면서
    비표준 AAC 로 녹화가 되면서 에러가 나는거라 ㅎㅎ
    아무튼.. 장비는 한번쯤 손을 보시던지 프로그램쪽을 호환되는 다른 프로그램을
    구하셔서 사용해 보시는것도 방법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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